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3/07/24 [Hottoys] Iron man Mk-VII 1/4 Bust 개봉기

728x90
반응형

어벤져스 끝에... 아이언맨3 처음에 잠시 등장했던 아이언맨 마크7의 1/4 버스트입니다.

 

박스디자인 아이언맨 바디를 컨셉으로 하고 있나 봅니다. 

 

언제나 썰렁한 구성. 딱히 별다른 구성이 필요 없을 것 같은데도 아쉽네요. 표면을 닦을 수 있는 융이라도 넣어 주던지...

 

최근에 12인치를 접해서 그런지 크게 감흥은 없네요. 어깨만 빼면 마크4를 보는 것 같기도 하고...

 

등쪽 플랩 때문에 볼륨감은 좋습니다.^^ 

 

처음 발매소식을 접했을 땐 어벤져스 버전으로 발매되는 것 같더니 아이언맨3 버전으로 나왔네요.

12인치는 어벤져스 버전으로 발매되고 버스트는 아이언맨3 버전으로 발매되고... 아이러니 합니다.

 

발광. 12인치에서 느낄 수 없는 1/4만의 매력.

 

 

지금까지 모은 아이언맨 버스트입니다. 아이언맨1의 마크1,2,3도 좀 내어 줬으면 좋겠네요.

 

단체 발광.

 

불 끄고 발광.

 

역시 떼샷이 진리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