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3/10/25 [S.I.C.] 魂Web Kamen Rider OOO Shauta combo

728x90
반응형

SIC 가면라이더 오즈 5번째는 혼웹한정 샤우타 콤보입니다.

요녀석은 워낙 볼륨감 있게 리파인 되었기에 한정판 인정해 줄랍니다.ㅡ_ㅡ; (현재 5개중 2개가 한정. 이팩트 셋 제외)

 

국내명은 고래장문. 범고래, 어, 어의 조합. 결과물은 좀 촌스럽지만... 국내식 작명하기 참 애매했겠습니다.

일본명은 샤우타. 치, 나기, 코입니다.

 

본품 사진 나갑니다. 노란 박스에서 뺀 상태입니다.

 

문어발 때문에 뭔가 푸짐해 보입니다.

 

블루 계열과 옥빛의 메탈릭 유광이 보기 좋네요.

 

머리와 어깨쪽이 범고래의 형상을 하고 있습니다.

 

팔은 장어를 모티브로 한 것 같네요.

 

다리는 문어의 다리를 모티브로 했으며 클리어 파츠가 이쁩게 박혀 있습니다.

 

샤치, 우나기, 타코. 샤샤샤우~타, 샤샤샤우~타~

 

이하 어설픈(귀찮은) 액션 포즈.

 

별도의 파츠를 이용해 다양한 연출이 가능합니다.

 

 

전기 뱀장어 파츠. 하박을 뽑아 교체해야 하는데 생각보다 빡신 작업입니다.

 

별도의 관절이 없는터라 딱히 그럴만한 포징이 나오질 않네요.(능력부족)

 

이제 능력해방을 위해 문어 다리로 교체해 보겠습니다.

 

골반 이하 하체를 전용하체로 교체 후 문어 다리 8개를 꽂아 줍니다.

 

안쪽에는 문어 입까지 재현해 놓았네요.

 

중간 관절은 그나마 뻑뻑한 편인데 골반에 인접한 관절과 끝관절은 좀 헐거운 감이 있네요. 뽑기운일 듯.

 

전기 뱀장어까지 장착. 전시공간을 많이 차지 하는 녀석입니다.

 

그래도 멋은 있네요. 사실 이렇게 전시하기는 힘들 것 같고...

 

앞으로 제가 구입할 것은 3개가 남았는데 도통 소식이 없네요. 과연 몇개를 한정질 할 것인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