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12 inch

13/08/22 [Hottoys] MMS192_G.I.Joe2_Snake Eyes 개봉기

728x90
반응형

영화에서 마스크를 한번도 벗은 적이 없어서 배우가 누군지도 모르는 스네이크 아이즈입니다. 심지어 대사도 없는...

 

스톰쉐도우와 상반되는 블랙의 이미지가 강한 캐릭터입니다.

 

스톰쉐도우와 동일한 박스아트의 배경이네요.

 

시~커멓습니다.

 

 

전체적으로 무광블랙이라 디테일을 뚜렷하게 확인하긴 힘이 드네요.

 

이 캐릭터도 영화에선 그리 커 보이진 않던데 나름 늘씬하게 나왔네요. 종아리쪽을 좀 보완해 봐야겠습니다.

 

짝퉁(?)칼.

 

바지가 타이트해서 저자세는 잡기가 힘듭니다.

 

상체는 그나마 좀 나은 편인데 역시나 검을 쓰기 위해 양손으로 자세 잡기는 애매하네요.

 

 

스톰쉐도우와 함께. 둘 다 기륵지 조정 좀 해 줘야 할 것 같습니다.^^ (함께 두니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