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12 inch

13/06/05 [Hottoys] MMS189_Avengers_Phil coulson 개봉기

728x90
반응형

요즘 부쩍 12인치 어벤져스 제품이 속속히 입고되는 듯한 느낌이 드네요. 엊그제 로키 받은 것 같은데...^^

 

구매 예정에 없었지만 구입하지 하지 않으면 왠지 이빠진 콜렉션이 될 것 같아서 급작스레 구매한 쉴드의 필 콜슨 요원입니다.

 

어차피 닉퓨리가 있으니 콜슨 요원 정도는 있어 줘야...

 

 

구성. 로키에게 한방 먹였던 머신건이 눈에 확 띄네요.

 

소체. 콜슨 요원보단 정장에 눈독을 드리던 콜렉터들이 많았는데... 정장이 바디에 비해 짧고 너무 뻣뻣 합니다.ㅜㅜ

 

옆집 아저씨 같이 생긴 콜슨 요원. 선그라스를 써 줘야 요원의 완서~엉.^^

 

레벨7이면 높은 건지... 낮은 건지...

 

사격포즈.

 

 

 

콜슨의 캡틴앓이.^^

 

어디서 많이 본 듯한... MIB가 생각나는 포즈입니다.^^;

 

발광기믹이 있어서 디테일을 한층 업그레이드 되었네요.

그나저나 바지 기장은 늘이지 못하겠고 바디수정 좀 해 줘야겠네요. 원래 다른 배우보다 키가 좀 작은 배우니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