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합금류

13/09/06 [SR超合金] Shin Getter-1

728x90
반응형

볼륨이 기존 슈로초에 비해 크게 나왔습니다. 등짐이나 무기도 상당히 큼직하군요.

 

하체에 합금비율이 높아서 묵직합니다. 팔뚝의 날은 경질이라 자칫하면 뭉게지거나 부러질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듯.

 

등짐은 얍실해도 길이가 있어서 장식공간을 많이 차지할 것 같네요.

 

등짐 재질에 광은 좀 나지만 질은 싸굴틱 합니다.

 

부왘!!

 

엥? 목은 왜 저리 가동되는지 모르겠네요.

 

스토나 선샤인~

 

겟타비~임~!! 복부 파츠를 교환해야 합니다.

 

저 낫 이름이...

 

다리통이 굵어서 자세가 잘 안나오네요.

 

같은 진(Shin)씨. 사이즈 차이가 확실히 나네요. 등짐은 절대 지지 않는 진마징가입니다.^^

 

그렌라간이랑 호환파츠를 교환해 볼려고 했는데 꺼내기 귀찮아서 진마징가랑 해 봤는데 별루네요.

 

진게타는 스크랜더가 좀 어울리긴 한데 하박이 별루군요.

 

슈퍼로봇답게 잘 나와주었습니다. 1호기만 인정해 주는 더러운 세상이겠지만 어쩔 수 없죠.ㅠ_ㅠ

 

녹색 클리어 파츠가 블랙라이팅에 반응할 줄 알았는데 아무 반응 없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