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40220] 지글하젤(ZIGURUHAZERU) 하젤진오(HAZERU JINOH)

728x90
반응형

사진도 제때 못찍고 겨우 찍은 사진도 일주일은 기본으로 넘기고서야 편집 작업을 할만큼 정신없는 요즘이네요.

 

앞서 포스팅한 듣보잡 지글하젤 하젤세이오에 이은 하젤진오입니다.

 

두번째 PV에 나오는 로봇으로 하젤세이오보다 하나더 많은 4개의 기체로 합체를 하는데 최종 컨셉은 사무라이 같네요.

 

 

 

개별적 조합 설정을 잘 모르겠습니다만 황소, 용, 해태상?, 봉황 정도 되는가 봅니다.

 

황소 형상의 하젤주베. 

 

정확히 뭔지는 모르겠는데 두놈 이름이 다릅니다. 하젤부오와 하젤자오. 구분은 왼발 오른발. ㅋ

 

용 형상의 하젤진류.

 

봉황 형상의 하젤히엔

 

요 네 녀석들의 연관성이 궁금하군요. 

 

하젤세이오보단 덜 분해해서 조합을 하게 됩니다. 실제 분해는 더 됩니다. 

 

하젤주베가 몸통을 이룹니다.

 

 

하젤진류의 일부가 하박으로 사용됩니다. 

 

하젤부오와 하젤자오는 딱봐도 종아리네요. 

 

소체완성. 프로포션이 좀 아쉽군요. 접지력은 좋습니다. 

 

잔루즈들은 등짐과 엉덩이 스커트가 됩니다. 

 

최종완성. 많이 완구스럽지만 썩 나쁘진 않습니다. 

 

어깨뽕은 마치 윙건담 같네요. PV에서 얼굴은 고단나가 생각 났었는데 제품은 너무 못생기게 나왔습니다. 

 

가동률도 나쁘진 않은데 연결핀이 짧아서 과하게 움직이면 사지가 잘 떨어지네요. 핀보강이 필히 필요합니다. 

 

하젤세이오와 함께. 3탄은 5개의 기체로 합체를 한다는데 PV도 안보이고 해서 여기까지만 해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