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12 inch

[140531] 토니 레이싱 슈트 커스텀

728x90
반응형

핫토이에서 정식으로 내어 주길 바랬던 제품이 커스텀 제품 회사에서 발매해 주었네요.

베리쿨과 슈퍼덕에서 발매해 주었는데 저는 슈퍼덕에 손을 들어 주었습니다.^^

 

손루즈가 부족한게 좀 아쉬웠습니다만 슈트하나는 정말 잘 뽑아 준 것 같네요.

사실 슈트 외엔 고증과 무관한 듯 합니다. 

 

핫토이 근육바디에 입혀 보았는데 스판재질이라 핏감은 나름 괜찮습니다. 

 

헤드는 3편 만다린 습격 버전입니다. 2편 헤드는 너무 많이 우려 먹어서... 마침 데미지 버전이라 어울리네요. 

 

마크5 가방은 손잡이 공간이 좁아서 그런지 깔끔하게 잡히진 않네요. 장갑이 두꺼워서일수도 있구요. 

 

위플레시를 보고 놀란 모습. ㅋ 

 

2편 티져 영상에서 마크5로 변하는 모습을 봤을 때의 감동이란... 

 

이래저래 2편 나온지도 꽤 오래 되었군요. 아이언맨 수만큼 늘어나는 토니 스타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