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141213] STARWARS_X-WING STARFIGHTER

728x90
반응형

주말을 이용해 열심히 달렸습니다.

 

화장품 광고 카피가 생각이 나네요.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게 중요하다고...

 

먹선도 넣는 것보다 지우는게 강건이네요. 아우... 신너 냄새...ㅠ_ㅠ

 

요런것도 X 2 라 지겹네요.ㅠㅠ

 

드디어 X 크로스. 

 

 

기수부분에 빨간색은 색분할로 되어 있습니다. 

 

드디어 윤곽이 나오는군요. 

 

캐노피는 통으로 된 클리어 파츠랑 뚫린 일반 파츠가 있는데 클리어가 제맛이죠.^^ 

 

앗!!! 먹선 정리한다고 손가락에 힘이 빠졌는지 그만 먹선통을 엎어 버렸다능...ㅠ_ㅠ

 

우여곡절 끝에 완성은 했습니다. 

 

좀 밝은 곳으로 옮겨서. 

 

 

루크랑 R2D2, 한놈은 모르겠습니다.ㅋ 

 

캐노피는 오픈이 되는데 가동식은 아니고 뺏다 꼽았다 하는 식입니다. 조립이 뻑뻑해서 어느정도 가동 흉내는 냅니다. 

 

디테일 살벌한 베이스. 

 

정말이지 오래된 디자인이지만 지금에 봐도 세련되어 보입니다. 

 

 

 

R2D2. 스티커로는 도저히 안되겠고 따로 부분도색이라도 해 줘야겠습니다. 

 

스탠드는 상하좌우 3가지 각도로 조정이 가능한데 짱짱하지만 뺏다 꼽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밋밋해 보이던 X윙에 씰질을 했네요. 습식을 이용할려고 했지만 마크세터가 안보여서... 

 

알록달록하니 레고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끝으로 이팩트 파츠. 영화에서 나오는 장면 중 하나인데 이팩트 파츠 모양이 참 거시기 합니다. 

 

그래서 스스로 칭하는 샷명은... 정X 샷. ㅋ 

 

X윙에 지쳐서 타이 어드밴스드는 바로 잡기 힘들 것 같아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