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50720] [FREEing] Dinamic change_Shin Getter Robot

728x90
반응형

프링(FREEing)에서 발매된 다이나믹 체인지 3번째 시리즈인 신게타 로봇입니다.

 

제일 처음 발매된 게타 로봇에 감탄하여 이어 나온 게타 로봇G를 구입하였으나 실망을...

 

하지만 시리즈는 모으는 맛이니깐 신게타 로봇까지 질러 버렸네요.

 

국내에 수입되는 제품은 해외한정 프로포션용 파츠도 준다는데 이미 아미아미에서 주문을 넣은 상태라 취소도 못하고.ㅠ_ㅠ

 

 

볼륨감도 상당해지고 전체적인 프로포션도 많이 좋아졌습니다.

 

패킹상태는 동일하고 매뉴얼은 양면으로 되어 있어 앞서 게타 로봇 G보단 1장 덜 동봉되어 2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다이나믹 체인지 시리즈입니다. 상자 크기는 게타 로봇 G랑 동일 합니다.

 

 

구성품. 2호기 볼륨이 제일 크네요.

 

신이글.

 

 

 

신재규어.

 

 

 

신베어.

 

저 녹색부위가 클리어 파츠로 나왔으면 이뻤을텐데 말이죠.

 

 

신게타 로봇 1으로 변형. 어깨뽕에서 하박이 나옵니다.

 

복잡한 신재규어의 변형입니다. 다관절을 꺾고 돌리는 과정이 의외로 복잡습니다. 매뉴얼의 사진도 코딱지만하고...

 

 

신게타 로봇 1. 등짐이 무겁기도 하지만

 

언제나 그렇듯 뒤쪽은 조잡합니다.

 

신게타 로봇2로 변형. 발모양이 괴상망측하군요. 프로포션용 파츠가 없어서 아쉽습니다.ㅠㅠ

 

눈이 매서워 보이는군요.

 

 

신게타 로봇 2. 좀 안정된 듯한 모습인데 여전히 등짐이 무겁습니다.

 

지금까지 본 등짐 중 가장 깔끔합니다.

 

신게타 로봇 3으로 변형. 신이글은 크게 변한 부분이 없네요.

 

신재규어의 변형은 무궁무진합니다.

 

 

가장 안정적이고 볼륨이 좋습니다만 상체 결합이 좀 애매하네요.

 

뒤에서 보니 몸통 뒤가 휑하네요.

 

요로코롬 모으게 된 다이나믹 체인지 게타 로봇 시리즈입니다.

 

갈수록 볼륨이 커지는 것 같네요.

 

 

 

귀차니즘으로 1호기만 변형 상태로 찍어 봤습니다. 차후에 2, 3호기도 비교 사진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