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51214] AGP_KanColle MUSASHI_Kai(武蔵_改)

728x90
반응형

하하하... 결국 무사시도 지르고 말았습니다. 정말 운이 좋게도 국내 온라인가 절반 정도에 직구를 통해 구입했습니다.

 

구입후 바로 원래 가격으로 돌아가면서 품절났다는건 자랑. 배송비가 구입가의 1/6이라는건 안자랑.ㅡㅡ

 

박스아트는 기존 야마토랑 동일합니다.

 

구성도 별반 달라 보이진 않습니다만 개인적으로 야마토보다 나아 보이는군요. 

 

좀처럼 요런 피규어는 구입을 꺼려(?)했는데 짝맞추기를 하다보니... 근데 멋지구리 합니다. 일기당천의 관우를 보는 듯. 

 

안경을 써서 눈이 잘 안보이는데 그렇다고 안경을 벗기면 좀 덜 이뻐 보입니다. 

 

방어력 쩌는 의상(?) 

 

붕대를 보니 레이도 생각나고... 

 

언니 야마토와는 달리 허리에 포신을 달 수 있습니다. 

 

무사시 의장. 야마토랑 비슷하여 야마토급 2번함이라고 하는데 실전에선 운항만 하다가 격침되었다고 하네요. 

 

뒤쪽에 달린 46cm 주포가 허리로 갔나 봅니다.  

 

치마 때문에 역동적인 자세가 나오질 않아 아쉽네요. 게다가 발목관절을 다루기 힘들어 자립도 난감합니다. 

 

무사시는 포효 표정이 있어서 파이팅하는 포즈에 확실히 도움이 되네요. 

 

포신 전개!! 

 

애니를 못봐서가 아니라 무사시는 애니에 나오지 않습니다. 그걸 애니 정독하고 나서야 알았습니다.ㅜ_ㅜ

게임에서만 나오는... 애니 후속편을 만든다고 하니 그때 기대해 봐야겠습니다. 

 

박스 포징 따라하기. 생각보다 어렵네요. 

 

 

앞머리 파츠 교환과 별도의 안경파츠 부착으로 안경올린 모습도 연출 가능합니다. 안경 고정성이 약해서 분실 위험이 있네요.

그래서 분실/파손 대비해 여유분 포함 2개가 들어 있습니다. 

 

 

야마토에는 없더 대파 표정. 의상이야 처음부터 대파이지만 요런 상태로 전시하기엔 좀...ㅋ 

 

역시 이미지에 맞는 표정은 입벌린 표정입니다. 

 

언니와 함께. 전시공간을 너무 잡아 먹습니다. 조만간에 장식장 정리 좀 해야겠습니다. 

 

 

 

외관상 차이. 

 

참으로 짧은 시간에 칸코레도 다보고... 다행히 12화 짜리라서 금방 볼 수 있었네요. 문젠 얘네들이 주인공도 아니라는 점...

 

주인공도 내용도 모르는 상황에서 피규어에 꽂혀 여기까지 왔네요.

 

카이라고 하는 것도 처음엔 제품을 보완한 개수 버전이라고 생각했는데 애니를 보니 그게 아니더라구요.ㅋ

 

암튼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