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51208] AGP_KanColle YAMATO_Kai(大和_改)

728x90
반응형

갑자기 왜 칸코레에 꽂혔는지...

 

개(改)가 나오기 전에 악평으로 유명해서 머릿속에서 지웠다고 생각했는데 모르는 시리즈도 엄청 나왔더군요.

 

우연히 연말세일 상품에 포함된걸 보고는 가격 비교 들어갔지만 그리 싸게 준 것 같지는 않네요.

 

하마트면 동생인 무사시까지 구입할뻔 했다는...

 

박스는 얇고 넓직한 편입니다.

 

 

내용물은 소체와 함선의장. 기타루즈들입니다. 

 

3년전인가? 아머걸 1호인 윙걸때보다 크게 발전은 없어 보입니다. 다만 애니를 제품화 하다 보니 프로포션이 다르네요. 

 

근데 표정이 별루 맘에 들지 않습니다. 루즈 포함 4가지가 있는데 좀 격하게 포효하는 표정이 있었음 싶었는데 아쉽네요.

이전 버전에는 중파 표정도 들어 있다는데... 그건 좀 부럽군요. 

 

치마는 연질이고 강제 탈착이 가능하지마 굳이 그러고 싶은 맘은 없네요. 골반 앵카는 팬티끈에 걸린 것 같은데 도색을 한 상태라 마감이 그리 좋지는 않습니다. 구멍을 뚫어 버릴까 하는 생각도 했었지만 실제 내부 구조와 매칭이 되질 않아 패쓰... 

 

카이의 니삭스에는 비리법권청(非理法権天 : ひりほうけんてん)이 적혀 있는데

비()는 이()에 이길 수 없고 이는 법에 이길 수 없고 법은 권()에 이길 수 없고 권은 천()에 이길 수 없으니

사람은 하늘의 뜻에 따라 행동해야 한다는 그런 뜻이랍니다. 더 깊은 뜻이 있다는데... 여기까지만.^^

 

상체를 제외한 가동률은 무의미 하고 무릎 관절이 약해서 뒤로 잘 꺾입니다. 

 

야마토의 마스트를 형상화 한 우산. 

 

 

실제 야마토를 간소화한 의장입니다. 

 

 

스탠드 위에 올려 두니 자립은 걱정 없습니다. 

 

 

철갑탄을 손가락 사이에 끼워 던지기도 하는가 봅니다.(아직 애니를 정독하지 못해서...) 

 

46cm 삼연장포. 포신도 가동됩니다. 

 

15.5cm 삼연장포도 포신이 가동되는데 각도가 그리 크진 않습니다. 

 

이 포즈가 하고 싶었습니다. 

 

박스아트 타라하기... 은근히 따라하기가 힘들었어요. 

 

 

딱히 생각나는 포즈가 없어서... (얼른 애니를 정독해야겠습니다) 

 

 

 

앞서 발매된 야마토에 비해 도색이 많이 나아졌다고 하는데 여전히 깔끔하지는 않습니다.

 

특히나 조금이라도 움직일려고 하면 툭~ 빠지는 앞머리 결국 본드로 살을 좀 붙혀 주었습니다.

 

이팩트 파츠가 있었으면 좀 더 전시효과가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