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160123] STARWARS_BB-8

728x90
반응형

주말을 이용해서 간만에 봉지를 깠습니다.

 

어떻게 구할지 걱정 아닌 걱정을 했던 BB-8을 용케 구하긴 했는데 R2-D2가 중복이라 난감하네요.ㅡㅡ

 

부품수가 많질 않아 쉽게 조립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색분할까지 거의 완벽하지요.(안테나는 도색을 했습니다)

다만 몰드가 약해서 먹선 넣기가 좀 성가십니다.

 

조립 편의성을 위해 반다이가 신경을 많이 써준 티가 납니다.

 

여섯면이 모양이 각각 다르지만 조립하기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유광 마감이라 마치 포켓볼 같은 느낌이 드네요.

 

먹선 넣기 애먹은 것 말고는 금방 만들수가 있습니다. 색분할은 진짜 감동이네요.

 

아들이랑 같이 만든 R5-D4. 계륵이었는데 아들이 잘 소화해 주었네요.

 

다소 아쉬운 부분이 있지만 만들어 보는 것에 큰 의미를 둬야겠습니다. 안테나가 좀 많이 굵어 보이지만 스케일에서 오는 문제점이겠죠.

 

쪼르르르...

 

대두 BB-8.

 

비만 BB-8.

 

파츠 교환으로 몸통에 머리를 바로 연결할수 있습니다. 스탠드 활용도도 높지만 이 방법도 썩 나쁘진 않네요.

 

쪼르르르...

 

 

BB-8이면 이런 연출정도는 해줘야...

 

지도를 보관하는 곳도 파츠 교환으로 재현 가능합니다.

 

하지만 매뉴얼과 다른 부분이 있던데... 뭐가 맞는지 모르겠네요. 영화를 다시 봐야 할 듯...

 

카일로 렌과의 대면... 한 적은 없죠. 대면했다가 그 자리에서 지도를...

 

핀 피규어가 없는 관계로 카일로 렌이 대신 전기 찜질을 받습니다.^^;

 

아들이 만들어 준 불따봉 이펙트 파츠. (쌩유 마이 쏜~)

 

스피로 제품과 비교 했을 때 정면 바로 위쪽 모양이 상이하던데 어느 쪽이 설정이랑 다른지는 지금으로써 확인할 방법이 없네요.

 

너무 쉽게 만들어 허탈했지만 스피로 제품과는 다른 매력이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