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160124] STARWARS_Stormtrooper

728x90
반응형

가는 주말의 끝을 잡고 하나 남은 스토미의 봉지를 깠습니다. 떼샷이 진리인 스토미들... 하지만 전 2개로 만족할랍니다.

 

하나는 진작에 아들이 봉지를 깠었고 남은 녀석이라 신경 써서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스토미의 고글색이 녹색인걸 오늘에서야 알았네요.^^

 

유광 마감이 일품입니다.

 

 

완전 접힘은 불가하지만 접합선이 잘 띄지 않는 구조입니다.

 

스토미 대지에 서다.

 

밸트를 차기 전에는 의자에도 자연스레 앉을 수 있습니다.

 

팔은 어거지로 완전 접힘이 가능합니다만 폴리캡이 뽑히면서 더 꺾이는 구조라 자주하면 느슨해질 우려가 보입니다.

 

프로포션 좋고... 자세 좋고... 명품다운 명품이네요.

 

근데 목이 좀 짧은 느낌이 드네요. 저 안에 사람 얼굴이 있다면 목은 얼마나 짧은 거여.

 

사이드 스커트는 연질이라 가동시 도움을 주지만 그닥 영향을 받지도 않습니다.

 

후미나에게 선물해 주고픈 백구두.

 

홀스터는 좌우 선택하여 장착 가능합니다.

 

 

근접 전용 피스톨.

 

씰과 부분도색을 해서 마무리 지었습니다.

 

사격 포즈도 잘 나옵니다.

 

 

간지나는 스토미들.

 

순간 생각나는 스토미 에피소드...

 

에피소드 1. (보스라 함은...)

 

 

에피소드 2. (신상)

 

 

 

 

 

 

 

정말 핵노잼이군요.ㅜㅜ

 

아버님을 모시는 우청, 좌적스토미.

 

깨어난 포스판 제품들을 좀 더 추가하면 스타워즈도 대~충 마무리될 듯 싶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