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12 inch

12/03/14 [Hottoys] IRONMAN2_Mk-II_Armor Unleashed ver. [Sideshow Exclusive Edition] 개봉기

728x90
반응형
제목한번 디게 기네요. 핫토이즈_아이언맨2_마크2_아머 언리쉬드 버전_사이드쇼 익스클루시브 에디션. 헥...헥...헥...
암튼 계획엔 없었지만 뜬금없이 익스클루시브 버전(이하 익스)에 포함된 루즈에 탐이 나서 지인을 통해 구하게 되었네요.
초기 아이언맨1편의 패키지들도 괜찮다고 생각을 했는데 업그레이드 되어 나온 패키지도 나름 괜찮네요.
마크1 2.0도 유사하게 나올 것이고... 마크3가 제대로 된 패키지(이왕이면 DX로...)로 나와주길 기대합니다.^^

저의 두번째 익스 제품이 되겠습니다. (첫번째는 토이페어 뱃맨.^^)

슬라이드로 박스를 열면 기본 구성물이 보입니다. 뭔가 꽉찬 느낌이랄까...

루즈들이 빽빽하게 채워져 있습니다. 유독 머리가 많아 보이구요. 반면 손루즈는 줄었네요. 편손, 약간 오므린 손.

투명케이스 외부에 붙은 익스 루즈입니다.
기존 메카 테스트 버전의 장비를 클리어로 사출해서 동봉되어 있습니다. 착용할 수 있는 전용 하박도 함께...

마스크 고정용 자석이 이미 옆집에 놀러 가 있네요. ㅡ_ㅡ+ 너무 두꺼운 걸 쓰지 않았나 싶군요.

그 하부층에는 가슴 장갑과 플랩, 아크릴 봉이 있구요. 맨밑층에는 베이스류들이 있습니다.

이번 제품은 유독 래핑이 부실하다고 느꼈는데 아니나 다를까 도색까짐 발견!! 잘 쓰지 않을 것 같은 루즈이지만 찜찜하네요.
지인을 통해 사이드쇼쪽으로 Claim을 걸어야 할 것 같아요.ㅠ_ㅠ

설레는 맘이 앞서 혹시나 긁어 먹지는 않을까 조심조심 살펴 보았네요.^^
사진에는 없지만 영화상에서 마크2를 분해해서 전시한 작업대가 동봉되어 있는데 상판만 플라스틱 재질이고 지지하는 베이스는 두꺼운 종이로 되어 있습니다. 거기다가 디스플레이 베이스까지 있으니 전체적인 무게가 제법 나가더군요.

조만간 1편의 마크2와 비교리뷰에서 좀 더 깊게 다뤄 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