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12 inch

12/03/15 [커스텀] 주성C 헤드 커스텀

728x90
반응형

피규어 카페에서 공구했던 커스텀 헤드가 왔네요. 공식 공구는 처음이라 기대가 됩니다.^^

우왓! 완전 사람이네요. 뭔가 묘하지만 딱 봐도 주성C라는걸 알겠습니다.^^

목조인트 부분엔 호스같은게 있네요. BL바디에 맞춰 제작되었다는데 저랑 해당사항이 없어 좀 잘라 주었습니다.

핫사의 브루스 바디에 이식을 해 줬습니다. 의상도 핫사. 바지 매듭은 잘라 버렸습니다. 쿵푸허슬 분위기 낼려구요.^^

좀 멍한 표정인게 아쉽지만 앞서 나온 제품보단 확실히 나아진 것 같습니다. 역시 2.0

액션포즈.

상의를 탈의 시키니 확실히 대두네요.

발차기.

좌우 밸런스를 봤을 때. 턱살쪽이 약간 부족한 듯 하네요. 특히 왼쪽 밑이 빈 듯해서 아쉽습니다.

제 맘속에는 3마리의 용이 있습니다. 브루스, 재키, 그리고 스테반...
아직 정식적으로 상품화되진 못한 캐릭터지만 언젠가 유명한 회사(아무래도 EB가 유력)에서 멋지게 나와 주리라 믿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