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60610] 요츠바 & 단보

728x90
반응형

조립품이냐 완제품이냐 고민을 하다 결국 완제품으로 구입을 했습니다. 국내재고도 많이 보이지 않던데 운 좋게 저렴히 구했네요.


오래전 피규어왕 부록으로도 가지고 있었고 리볼텍으로도 소장해 봤지만 이만한 제품은 없는 것 같습니다.



교체형 얼굴파츠가 많아 다양한 표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피그마처럼 루즈 보관용 비닐팩도 들어 있네요.


해맑은 요츠바의 표정.



몸통(상체)은 말랑말랑한 고무 재질인데 자꾸 만지면 때가 탈 것 같네요.


접지력이 좋아 자립은 잘 됩니다만 머리가 무거워 중심을 잘 잡아야 합니다.


묶은 머리 네곳은 볼관절로 각각 움직입니다.


손쉽게 얼굴파츠를 교환할 수 있습니다.


호기심 가득한 표정.


두랄루민도 이쁘게 나왔습니다.


두랄루민과 함께 산책.



공격적인 요츠바.


상황극.


요기를 보세용~


요츠바랑 함께 구입한 완전변형 단보입니다.


구성품은 정말 단촐하죠. 무기류를 장착할 수 있는 어댑터가 4종류 있습니다.


인쇄가 된 박스였으면 더 이뻤을라나요?



딱히 가동률을 논할만한 구석은 없습니다. 스커트가 자유롭게 움직인는 정도?


실제 발광은 안되고 효과를 내기 위해 머리 안쪽에 스위치가 있습니다.


노란색으로 바뀐 눈. 머리 옆 스위치도 형식적으로 온/오프 시켜 줍니다.


트랜스 폼~


다리를 밀어 넣고 등쪽 스위치를 통해 더 깊이 밀어 넣습니다.


어깨 파츠를 뒤로 젖혀고 팔도 뒤로 꺾어 줍니다.


팔을 다시 아래로 꺾어 줍니다.


몸통을 90도 회전시키고 머리속으로 수납합니다.


변형 끝. 깔끔하네요.


요츠바랑 스케일 차이는 있지만 함께 있으니 더 좋네요.


요츠바는 참 잘 산것 같은데 단보는 살짝 좀 아쉽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