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160802] 동물전대 미니프라3탄_토우사이쥬오

728x90
반응형

첨으로 박스떼기로 구입한 미니프라입니다. 2세트 구성이 되어서 한세트는 필요한 사람에게 판매를 할 수 있었습니다.

나름 윈윈이 되었습죠.^^

 

기본 6박스가 1세트 구성입니다. 앞시리즈보다 1박스가 늘었네요.

 

 

1번 박스. 완벽에 가까운 색분할을 자랑하는 동물전대 시리즈 치고는 너무 단촐한 색상이네요.

 

파츠 덩어리가 커서 금방 만들 수 있습니다. 특정 기믹은 없습니다.

 

 

2번 박스. 시~커멓네요.

 

노란색 라인의 한면은 스티커.

 

다른 한면은 색분할이 되어 있습니다.

 

3번 박스. 정말 단촐해 보이네요. 큐브 다이노스를 갈기갈기 찢어 넣어 놨네요.

 

 

바닥엔 바퀴가 있습니다.

 

4번 박스. 2번이랑 비슷한 구성입니다.

 

 

 

왼손 무기겸 나중에 와일드 토우사이킹 머리가 되는 파츠입니다.

 

5번 박스. 큐브 울프입니다. 자잘한 파츠가 많습니다.

 

앞서 작업이 너무 단조로웠는지 큐브 울프는 많이 복잡해 보이는 구성입니다.

 

 

 

 

 

변형 방식도 특이하네요.

 

큐브 엘리펀트랑 비슷한 구조인데 뭐... 늑대라니깐 늑대겠지요.^^

 

 

6번 마지막 박스입니다. 큐브 크로커다일입니다.

 

이번 제품 중에 가장 맘에 드는 큐브입니다.

 

행운의 7번이군요.^^

 

 

악어형태로 변형되는데 귀엽습니다.

 

 

큐브 다이노스는 지니스에게 개조를 많이 당해 큐브형태로 변형이 불가하다는 얘기가 있네요.

 

대신 다른 큐브의 이동수단이 됩니다.

 

코뿔소 형상의 트레일러. 특징을 잘 잡았네요.

 

 

한 박스가 더 늘었다고 사이즈가 상당합니다.

 

토우사이쥬오로 변형하기 위해 분리를 해 줍니다.

 

짐칸(?)은 상체가 되고 트럭부분은 하체가 되는 구조입니다.

 

큐브 크로커다일은 오른팔의 무기가 됩니다.

 

큐브 울프는 상체에 결합되어 변형을 완성합니다. 가슴쪽 악어, 코뿔소, 늑대의 문양이 멋지네요. 만들때는 못 느꼈는데...

 

안정감 있는 볼륨입니다.

 

 

쥬오우킹이나 쥬오우와일드에 비해 큰 사이즈임을 알 수 있습니다.

 

어깨를 좀 올려 프로포션을 살렸는데 두쪽다 올린 상태라 비교가 되질 않네요.ㅋ

 

큐브 크로커다일과 큐브 울프의 조합으로 또 다른 하체가 완성되기도 합니다.

 

쥬오우킹과 조합을 했는데 촛점이... 몸에 맞지 않는 바지를 입은 것 같습니다.ㅋㅋㅋ

 

곧 발매될 콘돌와일드도 기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