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60812] ZA003_Mugen Liger

728x90
반응형

이미 시작한거 결국 제네시스 3종의 마지막인 무겐까지 구입을 했습니다.

 

이어 실드라이거도 나온다고는 하는데 여기까지가 끝입니다.

 

동일 컨셉의 패킹입니다.

 

 

무라사메에서 하야테로 다시 무겐으로 진화된 디자인이라 확실히 느낌이 다릅니다. (프라로 내어 줬으면 좋았을 것을...)

 

 

어두워서 눈은 잘 안보이네요. 그보다 게이트 자국이 거슬리는군요.

 

음각으로 파인 고대언어 문구.

 

비슷한 듯 다른 디자인입니다.

 

발가락은 똑같네요. 발등 커버는 당연 다르구요.

 

마후라(?) 구멍이 막혀 있습니다.ㅡㅡ (연막 발사기랍니다)

 

그래서 뚫어 줬습니다. 뚫고 안쪽에 도색까지...

 

해치 오픈. 파일럿도 없는데 굳이 할 필요가 있었는가 싶네요. 차라리 다른 곳(관절)에 신경을 써 줄 것이지.

 

포효 한번 해 주시고...

 

무겐블레이드와 무라사메 브레이커의 박력이 좋습니다.

 

 

가동부가 헐거워 고정이 잘 안되는데 이것도 뽑기운이겠죠. 강력본드로 약간 손을 봐줬습니다.

 

제네시스 3종셋. 여차저차 결국 다 수집을 했네요.

 

사진을 찍으면서도 하야테의 관절을 보완했지만 여전히 아쉽습니다. 무슨 이유였는지는 모르겠군요.

 

처분할까 했는데... 모아두니... 좋네요.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