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161202] FRM_사이야인 우주선 포드

728x90
반응형

피규어 라이즈 스탠다...드가 아닌 피규어 라이즈 메카닉으로 구분되는 사이야인 우주선 포드입니다.

베지터가 타고온 우주선 포드인데 사실 손오공이 먼저 타고 왔었죠. 박스 크기가 중형급 MG 박스 크기만 합니다.

 

대부분 큼직한 파츠들입니다. 

 

베지터 얼굴도 색분할이 잘 되어 있습니다. 눈을 뜨고 관절이 있는 베지터도 꼭 나오리라 믿고 싶네요.

 

스카우터도 나름 색분할 되어 있습니다.

 

베지터를 구성하는 파츠들.

 

팔짱 낀 포즈 디테일도 좋습니다.

 

하체도 접합선 뿐만 아니라 색분할도 충실합니다.

 

멀리서 보면 그냥 피규어 같아 보이네요.

 

허리를 감싸고 있는 꼬리의 디테일이 살짝 아쉽네요. 질감표현이 부족합니다.

 

우주선 포드는 구역별로 조립을 해서 조합하게 되어 있습니다. 녹색띠와 좌석 옆 노란 동그라미는 스티커입니다.

 

 

베지터 임시 탑승. 좁아도 안락해 보이네요.

 

계기판은 두가지 색상의 클리어 파츠로 되어 있습니다만 스티커로 대부분 커버가 됩니다.

 

우주선 포드의 오픈 도어쪽 커다란 클리어 파츠는 투명도도 괜찮습니다.

 

도어 장착.

 

 

실린더의 신축 기믹은 없습니다.

 

파츠가 많지 않아 조립 시간은 오래 걸리지 않네요. 먹선을 넣지 않아서 밋밋해 보입니다.

 

크기는 꽤 큽니다. 핸드볼 크기? 그것보단 조금 작은 것 같기도 하고... 바닥에 스탠드가 있어서 굴러 다닐 일은 없겠네요.

 

깊은 생각에 빠진 듯한 베지터.

 

 

베지터의 살아 남는 법.

 

이제 마인부우로 또 달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