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RG

[220926] RG 갓건담 & 이펙트윙즈 어스 링(P43)

728x90
반응형

온라인상 구매시기를 놓쳤다가 운좋게 라이브 방송에서 겟!!
하지만 다른 제품에 밀려 숙성 중이다가 겨우 봉지를 깠습니다.


프레임 몰드도 잘 뽑힌 것 같습니다.


킹하트 문양이 흰색이라 표가 잘 나진 않지만 분명 있습니다.


손목 밑으로와 어깨쪽은 RG 특유의 통짜 사출로 되어 있습니다.


작은 머리임에도 색분할은 꼼꼼합니다.


코어랜더.


핑거류 색도 이쁩니다.


프레임샷.


곧휴가 별나 휘어지고 도드라져 보이네요.


반반.


갓건담 특유의 프로포션을 잘 살렸네요.


코어랜더에도 심심치 않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캐노피는 기본으로 열리구요.


하이레졸에도 없던 가동 부위가 생겼습니다. 로봇혼보다는 더 접히는 것 같네요.


바깥쪽으로도 조금 더 젖힙니다.


그 덕에 망토처럼 더 차분하게 정렬이 되네요.


어설픈 액션씬.


X꼬 핀 커버는 가동식입니다.


소류~켄!!


당랑권.


팔짱 낀 자세도 어느정도 자연스럽게 뽑힙니다.


3가지로 분리되어 입체감이 생긴 이팩트 파츠입니다.


...만 휘청이다보니 측면에서는 그닥 보기가 좋지가 않네요. 클럽G 파츠에서는 역동성을 위해서인지 간격을 띄우는 파츠를 제공하던데 띄워 놓으면 좀 괜찮을라나?


가슴 파츠는 이중으로 가동되지만 파란색 파츠는 목파츠와의 간섭으로 잘 안 열릴 수도 있습니다.


하이레졸처럼 어깨도 전개가 되는데 겸사겸사 축광씰 작업을 했습니다.


UV라이트 테스트.


어깨 머신 캐논포는 커버만 뒤로 젖히는 방식입니다.


종아리 커버를 젖히면 슬리스터 연동이 됩니다.


갓슬래시. 이팩트 파츠가 좀 심심합니다.


괜히 눈에 띄여 구입한 어스 링(링 코너). 이팩트윙즈에서 열일 하네요.


파츠가 큼직하네요. 요게 1세트 구성인데 보통 3세트로 맞추는가 봅니다.


LED 기믹이 있는데 마침 LR41 코인전지가 없네요.ㅡㅡ 자석으로 작동이 됩니다.


하는 수 없이 축광씰 작업.


만드는 건 금방입니다.


안테나는 가동도 됩니다.


링 용 리본도 있지만 유지를 할려면 코너를 더 사야 되니 참습니다.
RG마스터가 나온다면 하나쯤은 더 사겠죠. 그 때도 생산이 되고 있을런지가 의문이지만요.


잉여파츠.


코너 위에서...


현재는 데칼 작업까지 끝낸 상태지만 개인 사정으로 업로드를 못하고 있습니다.

RG 가가가도 도착한 것 같은데 이 달에 작업이 가능할런지 모르겠네요.

다들 건강합시다. 마지막에 폰카로 찍은 데칼 작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