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MG

[171007] MG 사자비 버카 Part.1

728x90
반응형

으... 벌써 연휴의 끝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뭐하고 보냈는지... 뭐라도 남겨야겠다 싶어 묶은 봉지를 깠습니다.


뉴건담과 함께 숙명처럼 꼭 지키고(?) 싶은 킷 중 하나인데 발매 당시 구입을 했다가 되팔고 다시 구입했는데 또 팔기 전에 언능 언능...



앞서 신상 더블제타를 만들어서 그런지 내부 프레임이 심심하게 보이네요.



웃고 있는듯한 가슴파츠. 하부커버를 닫아야 하는데 열어놓고 조립을 했네요.

부분적으로 적색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쿠보다 덜하는 구슬꿰기.



조종석을 두가지가 공급이 되는데 우측이 LED 발광용입니다.


샤아가 보이는 조종석으로 커스텀도 가능할것 같은데... 두마리 토끼를 잡긴 힘드네요.


어차피 조립도 안되는거 빛이라도 쐬어 주자.


발광효과가 별루라는 얘기가 많던데 저는 일단 만족입니다.


이마는 녹색메탈씰을 잘라서 안쪽에 넣어 주었습니다.


팔. 프레임도 괜찮고 은색 프레임을 사용하면서 디테일을 살리고 있습니다.


전지가동손. 적당히 뻑뻑한게 참 맘에 드네요. 추가 구매를 고려해 봐야겠습니다.


큼직한 어깨뽕.


상체완성.


우람한 고간.


전면 스커트에도 프레임 및 오픈 기믹이 있습니다.


연동 기믹이 있는 엉덩이 스커트.


하체는 담날로 미뤄야겠습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