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MG

[171001] MG 더블제타 버카 Part.1

728x90
반응형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추석연휴의 시작을 맞아 신상 봉지를 깠습니다.


최근 신상... 특히 건프라는 잘 지르지 않았었는데 초회 데칼에 넘어가고 말았습니다. 그것도 습식인데 기약 없는 데칼질인데 말이죠.ㅠ_ㅠ


하지만 더블제타는 유년시절 아카제 카피판에 대한 추억도 있고 반다이 MG도 있었지만 뭔가 아쉬웠고 다른 인기 제품처럼 2.0을 기다리던

와중에 버카로 발매되어 정말 반가웠습니다.


깔끔한 버카 매뉴얼.


코어파이터가 2대입니다. 색분할도 좋은데 투명 캐노피가 잘 빠지네요. 본딩필수!!


변형도 깔끔하게 됩니다. 스탠드용 투명 바퀴도 괜찮네요.


변형킷 프레임이라 만드는 재미가 솔솔~


조립감이 상당히 좋습니다.


추억의 더블제타 얼굴은 아니자만 요즘 미남답습니다.


오오~ 목 가동률이 좋아 앞으로 많이 숙여집니다.


프레임샷을 빼먹었는데 변형킷임에도 불구하고 프레임이 존재합니다.


추억의 각진 건담.




색분할은 정말 최고인듯 합니다. 바깥쪽(노랑)과 안쪽(파랑) 색이 다른지 이제서야 알았네요.


허벅지가 좁아 다리를 접어도 표가 잘 안나네요.


독특한 고관절.


엉덩이 스커트가 없어 허전한 MS인데 강화형이 한정으로 나온다죠.ㅜ_ㅜ


튼실한 하체.


오늘은 여기까지만 달립니다. 간만에 니퍼를 잡았더니 손끝이 저리네요.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