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중국프라

[180301] 용도자_유니콘 건담 Part.1

728x90
반응형

애매하게 끼어버린 국경일이 끝날 무렵 무거운 봉지... 아니 박스 하나 깠습니다.

먹고 줄을래도 없다는 용콩. 뒤늦게 관심이 생겨 프리미엄 약간 얹어서 구입을 했지만 후회하지 않을 뭔가가 있길 바라며...


매뉴얼이 상당히 두껍습니다. 정품도 이리 두꺼웠나 싶을정도로 두껍네요.


카피 제품이지만 칭찬할만한 서비스. 배터리 커버에 유니콘 마크가 멋집니다.


정품이랑 크게 차이는 없습니다. 다만 부드러운 조립감은 아니네요. 보이진 않지만 파일럿 조형도 약간 다릅니다.


상체 만드는데도 약간의 빡심이 있습니다. 허리랑 어깨쪽 조립이 상당히 빡빡하네요.


가지런히 배선 정리도 하고...


힘겹게 상체를 완성했습니다. 2년전에 만든 기억은 하나도 없네요.ㅡ_ㅡ


갭이 좀 있다 싶었는데 발광을 해보니 크게 신경쓰일 부분은 아니네요.


주말에 부지런히 달려 완성할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추가 무장들도 많아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