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일상

[180715] 레노버 탭4 8 플러스

728x90
반응형

얼마전 구리구리하던 첫 태블릿이 사망했습니다.

특별한 용도없이 동영상만 봐왔었는데 한동안 사용을 안했더니 먹통. 고질적인 문제가 있다는데 수리비가 중고값보다 더 나온다네요.

없어도 살겠지 싶어 그냥 넘길려고 했지만 계속 땡기는 뭔가가 있었으니...


검색에 검색. 후기와 비교... 너무 비싼거는 감당이 안될것 같고 적당한 선에서 타협을 본게 레노버 탭4 8 플러스입니다.

10인치가 탐났지만 가격과 가지고 다니기 좀 불편할것 같아서 8인치에 만족하기로 했습니다. 그래도 플러스 제품이니...


박스는 얇고 심플합니다. 레노보라 읽지 않고 레노버라고 읽네요.


안드로이드 7.1(누가)이고 용량은 64G, 메모리는 4G. 스냅드래곤 625에 옥타코어라는데 뭔 말인지 모르겠습니다.ㅋ


스티커를 한번 제거하면 문구가 남게 됩니다.


앞에 쓰던 녀석(큐브iwork8)이 너무 가벼워서 그런지 무게감(300g)이 제법 있습니다. 


안쪽에 구성품 리스트랑 작은 박스들이 있습니다.


C타입 케이블과 충전기. 고속충전기가 아니네요.


가이드북.


언제나 새것은 좋습니다.^^


지문 인식에다 듀얼스피커(돌비아톰지원)가 맘에 드네요.


우측엔 볼륨과 지문인식이 되는 전원버튼이 있습니다.


좌측엔 SD카드 슬롯(128G 지원)이 있습니다. 글자가 뒤집어진 느낌이 드네요.


C타입의 잭과 이어폰 잭.


뒷면.


800만 화소의 후면 카메라와 플래쉬. 전면은 500만 화소입니다.


제 스퇄로 셋팅한 상태입니다.


동영상 화질이 참 맘에 드네요. (Full HD IPS 1920 X 1200)


태블릿 카메라로 찍을 일이 별로 없을 것 같은데... 나쁘진 않아 보입니다.


무엇보다 배그가 돌아가니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