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HG \SD\MS

[190214] 하로프라 모빌하로

728x90
반응형

요즘은 궁금증에 정신을 못차리고 있네요. 조금만 참으면 될것을... 금새 질릴수도 있는데... 꼭 사고를 치고 봅니다.ㅠ_ㅠ

SD 네오지옹과 맞먹을 정도의 제품이 나왔다 싶었는데 생각보다 꼭 그렇진 않네요.ㅋ

고전프라스러운 박스아트입니다.

 

기존 하로 프라 런너에 추가 런너가 4장입니다. 팔다리는 중복 런너네요. 

 

나름 프레임이지만 눈색깔을 따라가는터라 시~컴습니다.

 

귀 정도는 열립니다.

 

하로를 수납하는 몸통입니다. 내부 몰드도 제법 있습니다.

 

2중 관절이 아니지만 많이 접힙니다.

 

짧은 다리지만 90도 이상은 꺾이구요 발목은 볼관절인데 과하게 움직이다 보면 빠집니다.

 

백팩. 버니어가 엄청 큽니다.

 

손을 넣은 상태에선 귀는 닫히지 않네요.

 

별도의 파츠를 연결해서 팔과 다리를 달아 줍니다.

 

하지만 모빌 하로에겐 안쓰여서 스탠드 아래쪽에 수납합니다. 정말 괜찮은 기능인것 같습니다.^^

 

정겨운 디자인입니다.^^

 

하부에 핀이 있어서 좌우 회전밖에 되지 않지만 핀을 제거하면 시선처리가 자유로워집니다.

 

으랏차~

 

달료~

 

중복 런너로 남는 부품과 가동을 위해 제거한 부품입니다.

 

SD스러운 프로포션이라 넨도같은 제품과 같이 둬도 괜찮아 보입니다만 그냥 얹혀 놓는 수준이네요. 차라리 몸통도 같이 넣어 볼까 싶네요.

 

그나마 요츠바는 살짝 어울리는것 같은데 고정이 되질 않아 불안하네요. 기존의 부품(핀)을 이용하면 고정이 될것 같기도 하고...

 

볼이 들어간 모습이 제일 자연스럽네요.^^;

먹선도 넣고 그 외 커스텀 좀 해볼까 싶었는데 느므느므 피곤합니다.ㅜ_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