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90327] 또봇V 마스터V

728x90
반응형

나름 기대하고 있던 마스터V가 발매되었습니다. 발매 전보단 금액이 많이 떨어졌네요. 뭐가 정가인지...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당일 배송 가능해서 오전에 주문하고 오후에 수령하는 신세계를 맛보게 되었습니다.^^

박스는 일단 간지가 나는데... 저런 자세는 절대 나오지 않습니다.

 

뚜껑이 열리는 타입의 고급진 박스인데 버리긴 살짝 아깝네요.

 

마스터V 발매 기준으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후 발매되는 제품을 모두 모아야 하는 이벤트죠.

 

경품은... 닌텐도 스위치랑 케이크 교환권만 땡기네요. 그것도 추첨인지라...

 


각 제품마다 들어 있는 스티커를 붙히기를 완성해서 응모를 하게 되어 있습니다.

최종 합체의 뒤태가 어디서 많이 본듯한... 가가가?

 

앞서 빅트롤에 눈이 많이 높아져서인지 뭐가 많이 아쉬워 보이는 프로포션입니다.

 

뭐가 맘에 안드는지 입도 삐죽거리는 것 같고...

 

팔을 담당하는 스피드.

 

상체를 담당하는 로켓. 또키처럼 보이는 부엉이가 인상적이군요.

 

메칸더브이 같아 보이기도 하고... 허벅지 디자인도 친숙합니다. (센티넬 마징카이저?)

 

너무 성의 없이 변한듯한 몬스터. 안쪽 다리 커버도 열려 있네요.

 

등쪽의 구멍은 또키가 아닌 소닉스텔스가 결합될 부분인것 같습니다

 

몬스터의 타이어는 빅트롤꺼보다 퀄리티가 별로네요.

 

스피드의 변형.

 

팔뚝 커버를 열어 손을 수납합니다.

 

도장이 되지 않은 곳도 보이네요.ㅜ_ㅜ

 

보닛 커버를 앞으로 닫아줍니다.

 

떨어진 몸통을 연결하면 끝.

 

영모터스가 눈에 띄네요.^^

 

하부 모습.

 

로켓은 옆구리에 있는 스위치를 눌러 허리를 분리시킵니다.

 

또키도 분리.

 

옆구리를 내려 하나로 만듭니다.

 

몸통을 앞으로 젖힌뒤 머리를 수납합니다.

 

콕핏에 구멍이 난 로켓입니다. ㅡㅡ;

 

공식적인건 아니고 또키를 위에 올릴수 있는데 한쪽만 고정이 됩니다.

 

몬스터는 바퀴를 바깥쪽으로 돌려 줍니다.

 

(원래) 가려져 있던 커버를 올려줍니다.

 

옆스커트를 위로 올리고 수납해 줍니다.

 

뒤쪽에 있는 운전석을 앞으로 옮겨 주면 끝.

 

변신후 모습은 그리 나쁘진 않은데 좀 심심한 변형입니다.

 

원래 로봇으로 개별변형이 되는 제품인데 후에 합체가 되는 설정이 생겼다는 얘기가...

개별변형이 되는 제품은 또키 기믹도 있고 퀄리티도 나쁘지 않아 보였습니다.

하지만 그것까지 구비하기엔 무리가 좀 있을것 같고 다음달에 나올 슈퍼드릴러나 기다려봐야겠습니다.

스티커나 붙히면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