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190427] 피겨라이즈스탠다드 가면라이더 게이츠

728x90
반응형

HG 그랜다이저랑 5월 발매라더니 먼저 입고되었네요. 마카도 살겸 미리 땡겨 받았습니다.^^ 지오를 재밌게 만들어서 게이츠도 기대됩니다.

 

공용런너도 있지만 자잘한 런너도 좀 있군요. 얼마나 우려 먹을려고 하는지...

 

검은색 일부 런너는 무광으로 아예 도색이 되어 있습니다. 이거이거 손때 많이 타는데 말이죠.

 

헤드는 지오처럼 색분할에 신경을 많이 쓴것 같지만 여전히 스티커로 글씨를 표현하기엔 부족해 보입니다. 지오와는 달리 클리어 파츠에 은박씰을 붙히게 되어 있습니다.

 

몸통은 중앙(시계줄)을 제외하곤 동일합니다.

 

팔도 어깨뽕이랑 워치(도안)만 빼곤 동일.

 

다리는 발바닥을 제외하곤 동일.

 

팬티도 시계줄이랑 도안을 제외하곤 동일합니다.

 

지칸 잭스 역시 씰을 많이 사용하게 되어 있습니다.

 

지오보단 그리 화려해 보이진 않습니다.

 

마스크에 적힌 글이 뭔지 한참을 생각했습니다. 씰이 완벽히 커버하지 못하더군요.

 

지칸 잭스 활 모드.

 

지칸 잭스 도끼 모드.

 

라이더 킥!! 지오때 보단 자세가 괜찮게 잡혔네요.ㅋㅋ

 

그리고 부분 도색. 같은 "kick"을 의미하는것 같은데... 히라가나군요. 도색 추가해야겠습니다.

 

[190512] 사진추가

카타카나로 "라이더(ライダㅡ)"라 찍힌 지오와 달리 히라가나로 "라이더(らいだㅡ)"라 찍혀 있었군요.ㅡ_ㅡ 발상은 좋은데 좀 억지스럽기도 하고...ㅋㅋㅋ

 

몸통도 심심해서 먹선 좀 넣고...

 

끝으로 지오랑 함께. 이제 이것도 끝이네요. 다음에 SHF와 함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