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Buy All Net vs Violet s2

[200914] 건담 빌드 다이버 리제 건담 애니마[리제] & 아운[리제] 아머 본문

>> 프라/● HG \SD\MS

[200914] 건담 빌드 다이버 리제 건담 애니마[리제] & 아운[리제] 아머

바이올렛9 2020. 9. 14. 14:09

진짜 건담 빌드 다이버즈는 리라이즈의 넵테이트로 마지막일꺼라 생각했는데 코어 건담이 아쉬워서 리제까지 질러 버렸습니다.

리라이즈 외전격인것 같은데(코믹스에 나오고 애니 26화 10분 35초 쯤에 1초가량 나오는 것 같습니다) 빌드 다이버즈로 분류되지 않고 그냥 빌드다이버로 표기되어 있네요.

그래놓고 HG 밑에는 빌드 다이버즈 리라이즈라고 표기를 해 두었습니다. 뭐가 맞는건지...ㅡㅡ


기존 코어 건담을 베이스로 하고 있으며 전체 색상 및 머리의 안테나와 마스크, 백팩과 빔세이버의 모양과 수량이 변경되었습니다. 그 외에 동일.


안테나는 짧아졌고 마스크의 주름은 늘었네요. F91의 오픈 마스크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호환용 조인트 파츠를 포함한 잉여 파츠.


잉여 파츠를 이용해서 카스발(?) 전용 코어 건담도 재현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빔파츠 외에 빔윕이라는 채찍형 빔파츠가 있습니다.


그리고 어스리 건담의 흰색 파츠가 클리어로 들어 있습니다. 대단한 인질이죠. 덕분에 연동 지름까지 생기고...


기존 다이버즈 건담과 달리 하박과 종아리 파츠에 동물의 이미지[사자(I), 호랑이(II), 곰(III), 늑대(IV)]가 있습니다. 나중에 스모키 클리어로 씌우면 잘 보이진 않네요.


비공식 애니마 리제 아머. 소체는 코어 건담 1을 기반으로 하지만 서포트 메카는 코어 건담 2용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운 리제 아머는 스탠드 포함 5장의 런너로 구성되어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금액도 넵테이트 웨폰즈(700엔)보다 비싼 850엔입니다.

전반적으로 둥글둥글하며 크로는 가동식이고 관절은 어깨쪽이 전부입니다.


팔과 길이만 다르게 느껴지는 다리지만 표가 안나는 무릎 관절이 있습니다.


뚝딱 완성. 어디서 많이 본 듯 한데... 몸통만 봤을 땐 고전 다이아클론의 파워드 시스템 매뉴버처럼 생겼네요.


액션 포즈라고 해 봤자 딱히...


코어 건담과의 조합을 위해 일부 파츠를 분리합니다.


건담 아운 리제 파워. 등쪽 부스터(?)가 너무 커 보입니다. 스탠드 없이 자립 불가.


건담 아운 리제 스피드. 파워보단 좀 나아 보입니다. 이마의 뿔(?)도 뒤집어서 차이를 주고 있습니다.


이제 모을만큼 모았으니 부분 도색과 먹선으로 마무리 해서 일괄 다뤄봐야겠습니다. 작업량. 사진량이 만만치 않을 것 같네요.ㅠ_ㅠ 이러다 또 귀찮어지는 건 아닐지...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