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201205] 하비플렉스 KIDS 태권브이

728x90
반응형

온하비에 이어 하비플렉스에서도 인젝션 태권브이를 발매했습니다.

레트로 버전으로 시작한 온하비와 달리 처음부터 가동형으로 골드컬러와 애니컬러 두가지 발매를 했습니다.

또다른 점은 일반적인 프로포션이 아닌 키즈 프로포션으로 나왔다는 건데요. 머리가 작아서 확실히 SD 버전은 아닌 것 같습니다.

박스 아트가 귀욤귀욤 합니다.


시리즈로 내어 줄진 모르겠지만 약간의 기대를... 제조사가 시작이라는 업체인데 생소하네요.^^


포장은 굿스마 모데로이드와 비슷해 보입니다.


매뉴얼은 박스보다 살짝 커서 반으로 접혀 있습니다. 크게 헷갈릴만한 부분은 없어 보입니다.


런너는 총 4장. 노란색 런너 하나만 더 있어도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귀쪽은 조립된 상태인데 전면 파츠 게이트가 너무 얇은 쪽에 있다 보니 니퍼를 대기 전에도 떨어져 나간 곳이 있고 니퍼를 사용하는 순간에도 떨어져 버리기도 합니다.


눈,귀,턱(동그라미)은 색분할 되어 있지 않네요. 한방에 사출해서 조립해도 괜찮았을텐데...


어깨도 그냥 검정파츠로 사출되었습니다.


팬티 양쪽의 빨간색 점들은 색분할이 되어 있습니다.


팔꿈치 관절은 조금 헐겁습니다. 상박 파츠는 원통으로 되어 있어 조립 후 깔끔합니다. 하박의 스파이크도 색분할이 되어 있습니다.


허벅지도 상박과 동일한 방식으로 조립하게 되어 있습니다. 무릎 가동률은 살짝 아쉽네요. 오금파츠까지 분리되었는데도 요정도라니...


가조립 상태에서도 크게 나쁘지 않습니다.


간단한 액션 포즈.


엉덩쪽 파츠를 떼어 내면 스탠드에 꽂을 수도 있습니다.


심심한 얼굴 외에 여기저기 부분 도색을 했는데 너무 지저분 하군요.ㅠ_ㅠ


비슷한 프로포션의 녀석들과 함께 전시를 했는데 좀 돋보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