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201225] 다이아클론 트라이버스 트라이램블러 DA-54

728x90
반응형

한동안 뜸했던 다이아클론입니다. 지난 8월에 카페를 통해 구입을 했었는데 이제서야 오픈을 했습니다. 그 사이 버스라이저 1,2,3도 수집이 끝난터라 겸사겸사...

앞서 발매되었던 트라이디거가 끝이라 생각했는데 트라이램블러가 (진작) 나왔습니다.

다른걸 떠나 오토바이로 변신하는 모습이 마치 배트맨 배트포드를 보는 것 같고 모스피다도 생각나고 이래저래 정감이 가서 구입했네요.


전단지와 취급 매뉴얼. 스티커도 있는데 사진에서는 빠졌습니다.


당연 다른 트라이버스와 조합도 가능합니다.


구성품. 구성은 전작들과 크게 다를게 없습니다.


오랜만에 보는 안전바네요.


불렛 코어.


탑 머신.


크롬 도장은 언제나 최고입니다.


바텀 머신.


메크 모드를 위해선 바퀴를 분리해야 합니다.


팔 관절이 좀 맘에 들지 않네요. 공식사진과 매뉴얼과의 이미지도 매칭이 안되는 것 같고...


회전을 잡아 주는 장치가 있습니다.


트라이램블러. 이 상태가 제일 멋지네요. 색상 배치는 배틀 버팔로랑 비슷해 보입니다.


볼이 홀쭉해서 좀 안쓰럽네요.


손 조형은 계속 우려 먹는 듯 합니다.


바이저 때문에 투광효과가 좀 떨어집니다.


발을 딛는 곳이 협소해서 박력 있는 자세는 안나오고 다소곳한 자세만 나오네요.^^;; 데크 라이드 모드랍니다.


어깨에 장착해서 파워 암 모드로 사용 가능합니다.


프리조닉 캐논 모드.


휠 옆에 머신건 장착을 여러 방향으로 장착 가능합니다.


안쪽 디테일도 좋습니다.


머신 모드(A). 가속(Accelerate) 모드랍니다. 위에 다른 트라이버스를 태우고 싶군요.ㅋ 


정렬이 잘 되어 있고 부위별 고정핀이 있어서 단단히 잡아 줍니다.


머신 모드(B). 버스터(buster) 모드입니다. 큰 차이가 나질 않는데 손을 좀 자유롭게 쓰는 모드인가 봅니다.


어깨 높이와 머신건 장착 위치에서 차이가 납니다.


지금까지 수집한 트라이버스들. 기본 구조가 동일해서 상,하체 및 불렛 코어 호환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귀찮아서 당장 가지고 놀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ㅠ_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