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2/01/19 [1/15] YAMATO Proto GARLAND メガジ-ン23 Part II

728x90
반응형
프로토 가란드 메거진 23 파트2... 뭔지 몰라도 이름이 무진장 기네요.^^;
기본 구성입니다.

애니메이션은 보질 못했지만 친숙한 디자인입니다.

스케일이 1/15라 사이즈도 제법되고 디테일도 괜찮은 편이네요.

다짜고짜 변형을 시켜 보겠습니다.

좌석이 뒤쪽으로 깔끔하게 수납됩니다. 역시 야마토라는 말밖에...

다리도 쭉쭉 뽑히구요.

앞타이어를 가르니 얼굴이 보입니다. 대단한 변형기믹인 것 같네요.

가슴과 어깨쪽 결합이 좀 힘이 들지만 마무리는 깔끔합니다.

하지만 낙지 고관절은 어쩔 수 없네요. 마치 YF-19를 만지는 기분이랄까?

무장의 일부만 쥐어 주고 포즈를 잡아 보지만 고관절이 헐렁해서 자세 잡기가 쉽지만은 않네요.^^;

오다리 파일럿(?) 뒤쪽에 탑승 후 수납이 가능한 줄 알았는데 그렇게 되지는 않더군요. 약간 실망.

부스터 개패가 가능하고 파이프류는 연질이며 내부 디테일은 봐 줄만 합니다.

저런걸 달고 작동시키면 분명 사람이 버틸 수 없는 속도일텐데... 뭐 애니메이션이니깐요.^^


좀 더 디테일한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막 수리를 끝낸 상태라 좀 조심하면서 사진을 찍었습니다.^^;
기약없는 미래에 다시 한번 다루도록 하죠 뭐. 그때 가서 생각이 나면 말이죠.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