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2/03/17 Gundam Converge ⑥

728x90
반응형

단순히 에이지랑 스트라이크 때문에 구입을 하긴 했습니다만... 정말 배보다 배꼽이 큰 지름이지요.ㅠㅠ

전구성에 아이템별 수량만 랜덤이고 시크릿은 36번 중에 있을런지 없을런지 모르겠네요.

33번 에이지-2 노멀의 구성입니다.

그나마 도색이 양호한 편이네요.

34번 스트라이크 건담의 구성입니다.

앗! 요건 뭔가요. 오른팔이 불량이군. 어쩔 수 없이 다른 녀석도 까야겠습니다.ㅠㅠ

오른팔 급조(?)한 스트라이크 건담. 도색이 좀 별루네요. 갈수록 컨버지의 도색품질이 떨어지는 것 같은 예감이...

스트라이크  건담과 조합이 되는 스카이글래스퍼 + 에일 스트라이커의 구성입니다.

에일스트라이커를 장착하니 그렇싸 하네요.

스트라이크 건담에 장착하니 더 멋지구리 합니다. 에일 스트라이커의 본딩이 좀 필요하고 빨간 부스터가 잘 빠집니다.

요래 보니 RG 스카이 글래스퍼도 빨리 만들고 싶어지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