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합금류

[210124] 메탈빌드 스트라이크 건담 소드 스트라이커(혼웹)

728x90
반응형

런처팩에 이어 소드팩도 혼웹으로 발매되었습니다. 건베럴 나왔을 땐 새로운 맛에 구입을 했었지만 런처/소드 소식을 들었을 땐 거의 의무감으로 구입을 하게 되었네요.

그리고 제발 마지막이길 바라는 하나만 남았죠. 라.이.트.닝.

아스트레이 못지 않게 옵션 한정이 너무 많습니다. 그것도 그때 그때 사놓지 않으면 구하기도 힘들고...


패키지는 런처 스트라이커와 크게 다를게 없습니다.


메탈빌드지만 메탈이 없는 구성품.


제품 하나는 떼깔이 좋습니다.


단독 거치. 런처랑 비슷한 방식으로 거치를 합니다.


마이다스 매서는 모양새가 많이 바뀌었습니다. 군용칼처럼 보이기도 하네요.^^;


팬저 아이젠도 세련되게 리파인 되었습니다.


에너지 팩은 동일.


빔 이팩트 파츠는 길이가 다른 2가지가 들어 있습니다.


칼날 끝도 연장이 됩니다.

자루 끝 이팩트 파츠.


고정핀 재질이나 거치 방식은 런처랑 동일합니다.


소드를 거치하는 방식이 기존 MG나 PG와는 다르게 데스트니와 유사한 방식입니다. 자주 탈착을 하다보면 도색이 금방 까질 것 같군요.


스트라이크 연식이 좀 되다보니 이제 슬슬 관절이 걱정되기 시작합니다.


포징은 언제나 힘들고 귀찮습니다.ㅋㅋㅋ


마이다스 매서는 회전가동이 되어 옆이 아닌 앞에서도 뽑을 수 있습니다.


팬저 아이젠 전개도 당연 가능합니다.


와이어 결합력은 약간 애매하긴 한데 전시에는 큰 무리가 없어 보입니다.


이렇게 해서 3가지 스트라이커를 풀셋으로 거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 모습에 뻑이 가서 전체를 모으게 되었네요.


스트라이커 3개가 모였으니 퍼펙트 스트라이크로 셋팅을 해보고 싶은데 에일팩에 런처나 소드를 장착할 수 있는 홈이 없습니다.

그래서 건담홀릭의 제룡님 영상을 보면 제품에 동봉된 호환파츠의 개수/조합으로 모양새는 잡을 수 있습니다.

(167) 소드라 쓰고 퍼펙트 - 메탈빌드 소드 스트라이커 [REVIEW] - YouTube 18분쯤부터 보시면 관련 설명이 나옵니다.


그렇게 해서 완성된 (임시) 퍼펙트 스트라이크입니다.(스테빌라이저는 왜 내렸지?) 에너지 팩 설정은 초반부터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현재로썬 퍼펙트해 보입니다.


이걸 보니 PG는 처분해야 쓰...


등짐이 좀 많이 길어져서 자립이 어렵지만 런처가 잘 받쳐주고 있습니다.^^ 택티컬 암즈에 비하면 양반이네요.


진짜 퍼펙트 스타라이크 합본팩이 나와서 기 구매자의 통수를 과연 칠까요? 가격은 어마무시 하것죠?


건배럴과 함께. 3월 라이트닝만 오면 이 여정도 끝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