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판매

[210205] 첫번째 판매 (판매완료)

728x90
반응형

모두 송포 금액입니다.

비밀 댓글로 원하는 제품과 연락처 주시면 문자 드립니다.

 

NO.1 모쇼 홍각마 송포 20만원

개봉 전시품이며 점등 이상없습니다. (애초에 한방에 켜지는 제품이 아닙니다. 수신상태에 따라 점등 순서의 차이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기본 제품과 옵션팩 1세트, LED 2세트 구성입니다.

[201007] 비엔티안 토이즈(모쇼) 가베라 테트라(홍각마) (tistory.com)

 

[201007] 비엔티안 토이즈(모쇼) 가베라 테트라(홍각마)

애태울 것 없이 잊고 지내면 언젠간 옵니다. 4월에 주문한 것 같은데 반면만에 받은 것 같네요. 핫토이에 비하면 껌이죠. (CCS 그렌라간은 진짜 애타는데...ㅠ_ㅠ) 중국 합금 제품 중에서 가성비갑

habbing.tistory.com

NO.2 닐슨 아스트레이 그레이 프레임 + 플라이트 유닛 송포 8만원

분실 파손은 없지만 조립중에 심하게 벌어지거나 잘 빠지는 부품은 가동에 제한이 없는 한 순접을 했습니다.

개인 취향이지만 부분적으로 축광씰 커스텀을 했습니다. 4자루의 칼도 개인 커스텀을 해서 장착중입니다.

[190119] 닐슨공방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강제 디엑티브 모드) (tistory.com)

 

[190119] 닐슨공방 아스트레이 레드 프레임(강제 디엑티브 모드)

가성비 갑인 닐슨공방에서 플라이트 유닛이랑 개선된 소체와의 합본이 발매예정이었으나 제조사가 문을 닫으면서 유닛 개별 판매는 물거품이 되고 그나마 합본도 그레이톤으로 출시가 되는

habbing.tistory.com

[190120] 닐슨공방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 플라이트 유닛 (tistory.com)

 

[190120] 닐슨공방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 플라이트 유닛

소체 완성 다음날 바로 플라이트 유닛 작업에 들어 갑니다. 앞서 울트라맨을 만들고 난뒤라 손끝이 아직까지 얼얼합니다.ㅠ_ㅠ 잠도 부족하고... 전체적인 디자인은 메빌의 것을 그대로 가져왔

habbing.tistory.com

 

NO.3 닐슨 아스트레이 블루 프레임 + 풀웨폰 송포 8만원

분실 파손은 없지만 조립중에 심하게 벌어지거나 잘 빠지는 부품은 가동에 제한이 없는 한 순접을 했습니다.

개인 취향이지만 부분적으로 축광씰 커스텀을 했습니다. 바주카 쪽은 커스텀(실린더/가동률) 했습니다.

[190812] 닐슨공방 아스트레이 블루프레임 풀웨폰 (tistory.com)

 

[190812] 닐슨공방 아스트레이 블루프레임 풀웨폰

진짜 닐슨공방의 마지막 생산품이 될지 모르는 아스트레이 블루프레임 풀웨폰입니다. 이제 블루프레임의 저주는 풀린것 같네요.^^ 그레이프레임에선 박스에 인쇄도 되어 있지 않았는데 이번엔

habbing.tistory.com

[190814] 닐슨공방 아스트레이 블루프레임 풀웨폰 (tistory.com)

 

[190814] 닐슨공방 아스트레이 블루프레임 풀웨폰

소형 미사일 포트. 대형에 비해 미사일수가 적고 슬라이드 버튼은 하나입니다. 각구마다 덮개가 개별적으로 열리는데 대형처럼 완전히 열리진 않습니다. 원래 검을 거치하기 위한 파츠인데 소

habbi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