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일상

[210322] 한식디저트 카페 안다로미

728x90
반응형

한때 같은 회사 같은 부서에서 근무하던 직원이 퇴사 후 한식디저트 사업을 한다길래 뒤늦게서야 주문을 해 보았습니다.

주문은 몇가지 하지 않은 것 같은데 이것저것 많이 챙겨줘서 한가득 명절 선물을 받은 기분이네요.^^

 

처음으로 접해 본 도라지 정과. 콩고물이 뭍은 도라지라... 저는 생소하네요.^^;

 

도라지를 고아서 만든다고 하는데 마치 홍삼을 보는 것 같습니다. 쫀득쫀득한 식감이 좋고 도라지 특유의 쌉쌀한 맛에 단맛도 좋아 몸이 건강해지는 느낌이랄까?^^ 금방 먹을까봐 아껴 먹고 있습니다.ㅋㅋㅋ

 

피칸파이(?)와 월병. 아이스월병도 있던 것 같은데 주문 가능한 계절이 아니라서... 

 

파이 속 내용물도 알찹니다.

 

월병도 처음 맛보는데 속이 부들부들하고 맛있습니다.^^

 

달달한 간식도 좋지만 한번쯤은 담백한 한과 디저트도 좋을 것 같네요. 시간은 좀 남았지만 명절 선물로도 좋을 것 같구요.^^

차장님 번창하세요.^^

 

당연하겠지만 이런 글은 처음이기도 하고 내돈내산으로 쓴 글입니다.^^

 

인스타 www.instagram.com/andaromi_oslo

 

네이버 http://naver.me/GaM2pSUv

 

안다로미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 · ★4.23 · 매일 10:00 - 20:00, 매주 월요일 휴무

m.place.naver.com

 

온라인 서리 마켓 (naver.com)

 

서리 마켓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바른 우리 먹거리 서리마켓

smartstor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