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210720] 프레임암즈걸 마가츠키

728x90
반응형

옵션파츠(?)도 도착하고 해서 겸사겸사 마가츠키의 봉지를 깠습니다.

프암걸 조립 이력을 보니 19년도 가오가 이후 처음이네요. 프레임암즈 스타일이 좋아서 구입은 했는데 과연 손맛은...

 

특전으로 백발의 런너와 프린팅 되지 않은 맨얼굴이 동봉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런너수는 많아 보이지 않습니다.

 

다부진 표정의 얼굴.

 

방어력 쩌는 하체.

 

기존 프레임암즈 마가츠키의 디테일을 간소화시킨 듯한 모양새입니다.

 

리본에 간섭이 되지만 다리 가동률도 좋은 편입니다.

 

팔에 비해 다리가 좀 길어 보입니다. 전체적인 생김새는 프라레슬러 사쿠라 히메가 생각납니다.

 

전체적인 컨셉은 여자닌자(쿠노이치)입니다.

 

무장모드. 닌자에서 무사가 된 느낌이네요. 종아리쪽은 축광효과 확인차 추가파츠를 미장착한 상태입니다.

 

나쁘진 않은데 왠지 안어울리는 것 같기도 하고... 

 

나름 색분할이 되어 있음에도 부분도색이 많이 필요합니다.

 

복부쪽 파츠는 마커로 대충 슥삭해 놓고 마무리를 안했네요.ㅜ_ㅜ

 

발바닥에 어댑터를 달고 텐카이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프레임암즈엔 없는 기믹이네요.

 

백발버전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무사모드 보단 닌자모드가 더 맘에 드는 마가츠키입니다.

이 킷의 최대 단점은 허리와 골반이 너무 잘 빠진다는 겁니다. 조금 가동을 하다보면 수시로 빠져서 스트레스가 엄청 많았네요.

순간 처분해 버려야겠다 싶었지만 이게 또 은근 매력이 있어서 현재 장식장에 잘 보관중입니다.^^

잘빠지는 볼관절은 진짜 보강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