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210805] 이미지너리 스켈레톤 티라노사우러스

728x90
반응형

휴가 스타트 무렵 단골샵 웹서핑 중 요런게 입고되었다고 해서 질러 보았습니다.

분명 토요일 주문을 했는데 월요일 도착. 보통 주말 배송은 없는 걸로 알고 있는데...

앞서 만든 녀석들 마무리 하고 금방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서 바로 봉지를 깠습니다.

박스 아트는 마치 공룡 박물관에서나 볼 수 있을 것 같은 모습이네요.

 

스케일이 1/35도 아니고 1/32이라... 뭔가 애매합니다.

 

당연하겠지만 단색 런너입니다.

 

매뉴얼(우)과 티라노사우러스 관련 책자(좌)가 동봉되어 있습니다.

 

고급진 책자.

 

정작 매뉴얼은 접이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조형이 실제 공룡뼈처럼 정말 리얼합니다.

 

매뉴얼은 기대이상으로 친절합니다. 무수한 갈비뼈에 고유의 표식을 해 두어 오조립을 방지하고 파츠가 다 소진된 런너는 버려도 된다고 알려주고 있습니다.

 

영화에서 많이 본 듯한 공룡뼈.

 

단색이라서 아쉽지 조형은 정말 좋습니다.

 

골반뼈 사이에 스탠드 파츠를 조립해 줍니다.

 

공중부양 티라노.

 

다리뼈도 리얼합니다...만 발가락 쪽은 딱딱 맞는 느낌이 살짝 부족합니다.

 

공식 작례는 두다리를 앞으로 해서 약간 점핑하는 느낌이었지만 별로 맘에 들지 않아 달리는 모습으로 했습니다.

 

조금 밝은 색이었으면 웨더링하기도 편했을텐데 추가로 손 봐줄 엄두가 나질 않네요.

 

두개골 조형은 진짜 대박입니다.

 

베이스도 한방에 사출이라 리얼함을 위해선 부분도색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크기가 아쉽다는 분들도 있던데 길이로 보면 결코 작은 사이즈는 아닌 것 같습니다.

 

쥬라기 공원이 생각나네요.

 

MG 퍼스트와 함께.

 

호기심 해결은 했는데 요놈을 손을 봐 줄지 처분을 할지 고민이네요.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