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230506] 반다이 가오브레이스 컴플릿 에디션(F24)

728x90
반응형

가끔 취미생활을 하면서 내가 진짜 가오가이가를 좋아하나? 가오가에 대해서 잘 아나? 의심을 하기도 합니다.

아직 애니도 완주하지 못했고 가끔 기술이나 장비 명칭에 대해서도 헷갈리기도 하거든요.

하지만 신상에 대해서는 너무나도 적극적인 모습에서 더더욱 의심을 합니다.ㅋ

그래서 구입한 가오브레이스 컴플릿 에디션.

가끔 가면라이더 변신기를 성인용으로 발매하긴 하던데 그런 맥락의 제품인지는 모르겠습니다.

진짜 모르는게 너무 많음. 사실 이 제품이 오래전 구입한 그렌라간의 프로플리카 코어드릴 같은 라인업인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박스 어디에도 프로플리카라는 문구는 없더라구요.ㅡ_ㅡ; 

 

박스를 오픈하면 구성은 큼직하고 간단합니다.

 

아랫쪽에 건전지(AAA x 3ea 별매)를 수납할 수 있는데 건전지 커버의 잠금장치 방식이 중간에 변경되었나 봅니다.

스크류로 고정하는 방식에서 핀버튼식으로 변경된 듯 합니다. 둘다 오픈 방식이 번거로운건 마찬가지.

사운드 모드는 2가지로 변경 가능합니다. 매뉴얼을 보지 않아 정확한 기믹은 모르겠네요.ㅋ(진짜 좋아하긴 하냐?!)

 

이마쪽 커버(?)는 가동이 됩니다. LED 기믹은 생각보다 허접해서 아쉬웠습니다. 발광면적에 비해 너무 작은게 아닌지...

클리어에 음각으로 효과를 볼 수 있는 방법도 있었을텐데 G스톤 문양은 그냥 인쇄가 되어 있습니다.

 

착용을 위한 밸크로 밴드가 2개 있습니다. 짧은 건 손목쪽 긴 건 하박쪽.

 

중앙에서 양쪽으로 셋팅하게끔 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인 모양새는 나쁘지 않아 보이는데 도장 표면이 그리 깔끔하지가 않네요.ㅡㅡ. 돈이 얼마짜린데...

 

밝은 상태에서의 광량은 썩 좋진 않습니다. 은은한 발광이 좋은데 너무 완구틱합니다.

 

윌나이프의 날은 교체식입니다. 빨간색 파츠를 누르고 슬라이드로 탈착이 가능합니다.

 

실제 착용감은 별롭니다. 이빨이 자꾸 찌르고... 밸크로 쪽을 까슬하네요.ㅜ_ㅜ

측면의 두개의 버튼으로 소리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시시오 가이의 외침이라던지 주제곡은 좋네요.^^

 

입천장(?)쪽에 작은 스피커가 있는데 생각보다 쩌렁쩌렁하진 않은 것 같습니다. 쩌렁쩌렁 하면 오히려 부끄러울랑가요?ㅋ

 

불을 끈 상태에서 보면 LED 효과가 좀 더 허접해 보이긴 합니다.

 

가오가 장식장에 넣긴 했는데 사이즈가 크다 보니 이것저것을 다 가려버리네요.ㅜ_ㅜ

 

같은 라인업인 줄 알았던 프로플리카 코어드릴.

 

음성녹음을 해보고 싶었지만 주변 잡음이 너무 많아서 포기했습니다.

나중에 포플 골디마그가 오면 저 자릴 지킬 수 있을런지도 걱정이네요.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