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기타/□ 일상

[230527] 네즈코 피규어

728x90
반응형

잊을만 하면 한번씩 구입하는 귀칼 피규어 입니다. 마침 달마에 저렴히 나와서 네즈코만 2종 겟했네요.

 

정확한 제품군은 모르겠으나 반프레스토에서 나온 것 같군요. 렌고쿠 동생(센쥬로)과 같은 라인인가 봅니다.

 

포장은 일반적인 골판지로 돌돌...

 

본체와 스탠드가 전부입니다.

 

오른다리 신발(?)이 없는거 보니 혈귀에서 뜯기고 난 뒤에 재생된 듯 하네요.

 

뿔이난 머리와 풀잎 문신 같은게 어색하지만 일단 좋네요.^^

 

원래 패디큐어는 없었나?

 

다음은 초코세 (힛카케/누들스토퍼)로 알고 있는 네즈코입니다. 세가에서 발매되었나 봅니다.

 

블리스터에 포장이 되어 있네요.

 

스탠드나 앉힐 곳이 필요한 제품이라 후류 제품의 그것을 잠시 빌려 왔습니다.

 

귀엽긴 한데 은근 도색 미스가 보이네요. 까인 곳도 보이고...ㅜㅜ

 

하부엔 생각지도 못한 디테일이 있네요. 발바닥 끈 매듭도 있고 복대 뒷면에도 도색이 되어 있군요.

(절대 신사샷을 노리고 찍은게 아닙니다. 네...절대로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