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HG \SD\MS

[240829] 프리미엄 반다이 휴케바인 복서(P65)

728x90
반응형

마크3를 마무리 짓고 설레이는 맘(?)에 개봉한 복서입니다.

 

마크3 런너를 덜어내고 보니... 마크3 봉지를 까는게 아니었단 생각이 드네요. 그냥 복서 안의 마크3를 만드는게 나을 뻔.

 

상체.

 

거대한 팔. 전지 가동 손은 재활용이라 아쉽네요. 그냥 조형이 좋은 조립식으로 내어 줬으면...

 

무시무시한 발.

 

조형은 좋지만 가동은 살짝 아쉽지만 탑승 후 가동을 고려 했을 때 최선일지도...

 

복서 소체. 오래 전 코토제 미개봉 처분하고 BT제를 만든 기억이 있는데 확실히 시간이 답인 것 같습니다.^^

 

마크3 탑승. 꽉 찬 느낌이 좋네요. 탑승 후 가동도 좋습니다. 신경을 많이 쓴 흔적이 보이네요.

 

가이스트 너클. 조형이 좋은 편인데 일반 주먹도 하나 더 넣어줬으면... 전지 가동 손으로 멋진 주먹을 만들기는 무리~

잠시봉인되어있던 건너도 꺼내어 보았습니다.

 

풀 임팩트 캐논. 손에 꽉 쥐기가 쉽지 않네요. 그래도 자세는 나옵니다.^^

 

캐터펄트 킥.

 

건너에서 멈출려고 했지만 복서는 참을 수 없죠.^^

 

마크3 사출~!

 

그래비티 소드 다이버로 변형하기 위해선 사지분해을 해야 합니다.

 

부스터는 파츠 교환으로 가능합니다.

 

그리고 변형을 위해 일부 추가 파츠가 필요로 합니다. 완전 변형이 아니란 얘기죠.

서포트 파츠 추가로 짱짱한 내구도를 유지하는게 오히려 더 나을 수 있습니다.

 

분리한 팔과의 조합.

 

그래비티 소드 다이버 완성. 조인트 부위가 여러군데가 있어서 견고하게 조립이 됩니다.

 

각도 조절 파츠가 있어서 좀 더 멋진 각도로 연출이 가능합니다.

 

보조 스탠드로 마크3을 태워 서핑 포즈를 잡을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손으로 쥔 듯한 포징도 가능은 합니다.

 

...만 쥐는 방법은 매뉴얼에 없네요. 별도의 손잡이가 없습니다. 조인트를 잡아 볼려고 해도 각도가 잘 안나오네요.

 

각도 조절 파츠로 건너도 멋지게 전시가 가능합니다만 마크3 태우는 건 귀찮아서 패쓰...

 

상체만 입힌 마크3. 파워드레드 느낌이 납니다.

 

하체 조립용 조인트 파츠는 방향이 있으니 조립에 유의해야 합니다.

 

기껏 만들어 놓고 박스행이라니... 이것도 오래 지나면 처분하는게 아닌지 모르겠네요. 어렵게 구했는데...ㅠ_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