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41213] Metamor-Force_Dino Getter 3

728x90
반응형

센티넬에서 발매되는 다이노 게타 시리즈도 드디어 끝!!

 

단골샵은 아니지만 사장님의 배려로 저렴히... 그리고 어떻게 구할지 고민이었던 특전 머신건도 공급 받았네요.

 

이 자릴 빌어 사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보시진 않겠지만.ㅋ)

 

박스는 다시 커졌네요. 아무래도 부피가 있는 녀석이라...

 

구성은 단촐하네요. 

 

색깔이 참 곱게 나왔습니다. 

 

 

 

양손에 달린 얼굴은 입도 열립니다. 옆구리 머플러 도색도 멋지구리 하네요. 

 

가슴팍의 얼굴도 입이 열리는군요. 

 

박스 포즈 따라하기. 쉑시한데요.ㅋ 

 

 

 

변신 끝. 3가지중 가장 간단합니다. 그래서 특별한 기믹은 없네요. 

 

수중용이라 원래는 앞발을 뒤로 젖혀야 하는데 그러면 스탠딩이 난해합니다. 스탠드가 필수일 것 같아요. 

 

 

얼굴이 세개. 캬오~ 

 

언제 모으나 싶었는데 금새 모았네요. 

 

3개를 다 구입해야 구할 수 있다는 특전. 머신건 2세트입니다. 

 

머신건 2개랑 나이프 2개입니다. 

 

색분할 파츠는 없고 전부 마스킹 도색입니다. 나이프는 머신건에 장착이 되구요. 

 

게타1만이 가질수 있는 특권이기도 하지만 

 

나이프는 게타2에게도 쥐어줄 수 있습니다. 

 

역시 모아두니 멋집니다. 가격이 덜 착해서 문제지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