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41224] S.I.C._魂Web Kamen Rider OOO Burakawani combo

728x90
반응형

기다리는 라토라타 콤보의 예약 소식은 없고 중간에 낀 엉뚱한 녀석들만 지르고 있네요.ㅠ_ㅠ

 

(반다이 상술에 걸려든 것일지도...)

 

라토라타 콤보의 능력해방 이미지를 오늘에서야 확인했는데... 실물을 봐야 알겠지만 솔직히 실망입니다.ㅡㅡ;

 

암튼 극장판에서나 나오는 녀석을 또 구입했는데 기존 오즈 콤보와는 다른 맛이 있습니다.

 

국내에선 정식 방영되지 않아 국내 콤보명은 없는줄 알았는데 국내판 오메달을 조합하면 "코북이악어" 라고 나온다네요.

 

일본명은 브라카와니. 코브라, 메(거북이), (악어) 입니다.

 

정식 콤보를 포함해서 여덟개를 보유하고 있는데 5개가 한정이네요.ㅜ_ㅜ 젭알 라토라타 만큼은 통상판으로 나오길...

 

 

볼륨이 큰 부품들이 눈에 띕니다. 

 

파충류 3종셋으로 구성이 되어서 그런지 비늘 효과나 두꺼운 껍질 느낌이 강합니다. 

 

터번을 쓴 듯한 머리는 코브라의 형상을 하고 있습니다. 아랍쪽 캐릭터 같기도 하네요.

 

오랑서클은 별도의 투명파츠가 있지만 귀찮아서 패쓰했습니다. 

 

거북이의 상체. 그 중 팔에는 고우라 가드너라는 거북이 등껍질 같은 실드?가 있습니다. 

 

악어의 하체. 종아리에 악어 이빨같은 조형이 있습니다. 

 

특이하게 오스캐너와 오메달네스트가 밸트에 달려 있지 않고 사이드 스커트 그것도 뒤쪽에 배치되어 있습니다.

나름 가동률 제한에 도움을 주고자 뒤로 뺀 듯 하네요. 

 

코브라! 카메! 와니! 브라카~와니!! 

 

극장판의 이미지와 비교해 보면 완전 용됐습니다. 

 

편손이 있어서 합장 포징도 가능합니다. 

 

의미없는 포징. 

 

머리부 능력해방은 브랑기라는 뱀술사 피리를 불면 터번이 코브라로 변합니다.

극장판에선 그냥 뒤통수 쪽에서 튀어 나오던데 말이죠.  

 

대머리 오즈. 이 모습이 보기 싫어서 구입을 망설였더랍니다. 

 

코브라의 디테일은 좋은편이며 혀는 투명재질로 되어 있습니다. 

 

브랑기를 부는 모습. 절대 이렇게 전시는 하지 않을 겁니다. 진심!! 

 

고우라 가드너의 능력해방은 두개가 하나되는 겁니다. 거북이 등껍질 형상이 뚜렷해지며 앞다리까지 재현되었습니다. 

 

클리어파츠 안쪽에 메탈도장이 되어 있어서 나름 고급져 보입니다만 너무 밝아서 몰드가 뚜렷하게 보이지 않습니다. 

 

또한 한쪽 팔에 실드 형태로 장착이 가능한데... 

 

이는 극중에서는 나오지도 않은 무시무시하게 생긴 메달자리바와 혼용하기 위함이 아닌가 싶네요. 

 

마치 악어나 공룡의 이빨 같습니다. 프토티라 콤보에게도 어울릴 것 같네요.

 

팔빼고는 완전접힘이란 관절이 없기에 다이나믹한 포징이 어렵습니다. 스탠드가 있으면 더 좋을텐데 말이죠. 

 

 

메달자리바에 들어 가는 셀메달인데... 와니는 없고 카메만 2개네요. 불량인데 교환할 방법도 없고...ㅠ_ㅠ 

 

마지막으로 다리의 능력해방. 와니 레그입니다. 

 

종아리를 교체하는 방식인데 몸을 약간 틀어서 바닥을 기며 공격을 하죠. 

 

가랑이를 벌려 악어의 입벌린 모습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뭐 이것보다 더 벌릴 수 있습니다만 더 벌려면 턱 빠진 악어 같고... 폼도 안나고... 

 

와닝라이드~ 악어 눈표현이 좀 아쉽네요. 좀 매서웠으면 좋았을텐데... 

 

진짜 이제 남은거라곤 라토라타. 그전에 슈퍼 타토바가 나오긴 하겠지만 그건 그때 가서 생각하기로 하고 라토라타 예약이나 받았으면 좋겠네요. 예약하고 잊어 버리고 살게... (한정판만 아니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