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50124] RE:EDIT IRON MAN (Bleeding Edge Armor)

728x90
반응형

맘에 속에 두고만 있던 녀석이 쥐도 새도 모르게 국내 입고가 되었네요. 이번에도 센티넬 제품.

 

모샵 사장님의 배려고 국내 최저가로 구매했습니다. 그렇다고 해도 몸값이 어마어마한 녀석입니다.ㅠ_ㅠ

 

Bleedig edge armor는 토니가 자기 몸속에 아머 자체를 숨길 수 있는 최첨단 아머로 알고 있습니다.

 

일단 영화판이랑은 전혀 관계가 없고 코믹스판에 나오는 녀석인가 봅니다.

 

 

 

홀오브 아머 같은 베이스도 있네요. 한정판은 클리어 판에 아이언맨 실루엣이 인쇄되어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빤딱 빤딱. 광빨이 너무 좋습니다. 도색도 정말 깔끔하구요. 

 

사진에선 표가 잘 안나는데 적색도 유광, 무광의 조합으로 되어 있습니다.

 

딱 생긴것도 코믹스에서나 볼 듯 합니다. 

 

디테일이며 도색이면 엄지 손가락을 세울만 합니다. 

 

 

가동률이 상당한 제품입니다. 그래도 땅찍기 포징은 잘 안나오네요. 아니 잘 못하겠어요. 도색이라도 까질까봐...ㅋ 

 

발광!! 작은 점들도 같이 발광이 되었으면 참 이뻤을텐데... 눈과 가슴만 불이 들어 옵니다. 아! 뒤통수에도... 

 

하루 전날 도착한 포리마와 함께 발광샷!! 

 

요 녀석은 가격대비 상당히 가볍습니다. 정말 깜짝 놀랄 정도로 가볍습니다. 크기는 포리마보다 크고 가격도 3배 가까이 되는데 말입죠. 마치 예전 동일사의 그렌라간을 만지는 느낌이랄까요?

 

가동에 있어서 기믹이 상당히 많습니다. 가동률도 상당히 좋은 편인데 마구잡이고 꺾고 돌리고 하기엔 좀 부담스러운게 흠 아닌 흠이네요.

 

핫토이사의 아이언맨과 비교를 하기엔 좀 거시기 하지만 적어도 어찌보면 더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물론 스케일상에서 오는 존재감 차이도 있겠습니다만 만약 센티널에서 영화판 아이언맨을 내어 준다면... 핫토이 아이언맨을 정리할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