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150208] D-style_Star Gao gai gar(GGG)_해외한정

728x90
반응형

이번주는 제대로 버닝을 하는군요. 마눌님 눈치를 보며 또 니퍼를 들었습니다.^^;

지난달에 만들다 만 해외한정 디스타일 스타 가가가인데 화려한 맥기에 반해 조립감이 너무 떨어집니다.ㅡ_ㅜ

조립핀을 하나하나 손을 봐줘야 하고... 스냅킷으로썬 최악이네요.ㅠ_ㅠ

갈라진 이마가 계속 신경 쓰이는 갸레온.


어깨축이 부러져 보수한 라이너가오.


넓은 면적이 빤딱스틱한 스텔스가오2.

 


그나마 조립하기 쉬웠던 드릴가오.


가이가로 변신. 군데 군데 제모습이 비치네요.ㅋ


드릴가오 합체.


스텔스가오2도 합체.

 


퐈이날 퓨저~응

 

 


프로텍트 월과 브로큰 팬덤.


조립하다 아작난 디바이딩 드라이버.


헬앤드헤븐.


골디탱크.


골디마그.


골디 해머. 크기는 작아도 3단 변신이네요.^^


승인 합체!! 맥기가 은근히 마찰력이 없어서 그런지 팔이 자꾸 처지네요. 골디 해머가 무겁기도 하고...


그나저나 이 런너들 아까워서 어쩌죠. 계륵이네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