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151001] 朱鬼姬(Akaonihime) SHIKI (Phantasy Star Online 2)

728x90
반응형

출신정보는 모릅니다. 오로지 스타일 하나만 보고 구입하는 코토제품이네요.

 

딱보니 게임 캐릭터인 것 같고... 시리즈도 좀 나올 것 같은데... 코토에서 얼마나 잘 뽑아냈는지 만들어 봤습니다.

 

 

9대 특전이 있는데... 뭐 게임이랑 연관 있는듯 합니다.

 

박스를 열어 보니... 박스 크기에 비해 너무 휑한 구성이네요. 잉여 파츠도 없을 것 같습니다.

 

예전에 화이틸 만드는 그런 느낌일 것 같네요.

 

매뉴얼과 게임에 쓰이는 코드, 씰, 게임 CD 입니다. 구동을 한번 해 보고 싶군요.

 

교환용 눈파츠인데 막 봐서는 시선 구분이 가질 않네요.

 

핏기 없는 입술에 립스틱을 발라 줬습니다. 이쁘네요.^^

 

코토킷에서 이렇게 씰을 많이 붙혀 보긴 처음이네요. 반다이보다 살짝 아쉽지만 그렇게 떨어지는 마감은 아닙니다.

 

오른팔. 만들면서 못 느꼈는데 부분 도색해 줄 부분이 많아요.ㅠ_ㅠ

 

비대칭인 오른팔. 화려하긴 한데 교환용 손파츠가 참으로 애매합니다.

 

맘은 완성이었지만 출근 때문에 멈췄습니다. 주말을 이용해서 부분 도색 추가 및 완성을 시도해 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