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프라/● Ani\Game\Etc.

[150211] FUJIMI_Pla Robi (1/2 scale)

728x90
반응형

후지미에서 나온 1/2 스케일의 프라 로비입니다.

 

이미 오래전 데아고스티니에서 70권짜리 주간지 부록으로 1/1 로비를 만들 수 있는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죠.

 

최근 재판에 이어 3판까지 진행중에 있습니다. 관련 동영상을 검색하면 로비의 귀여운 움직임을 볼 수 있는데요.

 

집에서 로봇과 함께 살 수 있는 날이 그리 멀지 않은 듯 합니다.

 

이 제품은 70주를 기다리지 못하는 사람에 위한 제품이라고도 볼 수 있겠습니다.^^  

 

박스 옆에는 1/1 로비랑 함께한 사진이 있네요. 

 

색분할이 잘 되어 있고 일반 인젝션 킷과 다름없어 보입니다. 스티커는 눈쪽이 전부. 

 

고맙게도 노출되는 부분은 전부 언더게이트로 되어 있습니다.^^ 

 

특이하게도 비닐 포장은 스테이플러로 마무리 되어 있네요. 

 

근데 생산하지 얼마되지 않은 킷인데 벌써부터 저런 실비늘이...ㅡㅡ; 

 

안구색상은 총4가지인데 전 작례를 따라 했습니다. 

 

빈공간을 보완하는 구조물도 잘 되어 있네요. 

 

반다이 킷 못지 않게 깔끔한 조립감을 보여 줍니다. 옆모습은 마치 아톰 같아 보이네요. 

 

아... 귀엽습니다.^^ 

 

내부 프레임 따윈 없지만 공간활용을 잘 하는 듯 싶습니다. 폴리캡도 신선하네요.

 

몸통 완성. 

 

해맑게 웃고 있는 듯 하네요.^▽^ 

 

팔은 상하박 분리가 가능합니다. 

 

이 포징에 홀렸다지요. 

 

다리 완성. 

 

하체 완성. 

 

이제 로비를 깨워 봅니다. (될리가 없잖어...ㅜㅜ_ 

 

또로롱 또로롱... 

 

1/2 스케일이라서 그런지 제법 큽니다. 일반 MG 사이즈 정도? 

 

등신대 로비가 할 수 있는 모션 따라 하기. 

 

 

 

공차기 포즈. 축구공도 접한선 없이 조립이 깔끔합니다. 

 

무릎 앉아. 

 

 

 

끝으로 팔굽혀 펴기.^^ 

 

언더게이트 때문인지 가격이 살짝 높은게 흠이지만 모든 관절이 폴리캡을 통해 움직이므로 부드럽게 가동이 됩니다.

 

등신대 로비랑 관절이 동일해서 그런지 움직임을 그대로 재현 가능하다고 하네요.

 

알아서 움직이진 않지만 한번씩 포징을 바꿔 가면서 전시하면 귀여울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