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합금류

[150326] SR超合金_Mazinkaizer SKL

728x90
반응형

한때 DVD 초판과 함께 비싼 몸값을 부르던 마징카이저 스컬은 이 제품을 통해 거품이 쫘~악 빠졌지 않나 싶습니다.

 

저도 한때 보유중이었지만 정식 제품 발매 소식을 듣고 나름 저렴히 처분을 하였다지요. 지금 생각해도 잘 선택한 듯.

 

요즘은 미리 예약을 잘 안하는터라 입고 소식만 듣고 고민을 하던 찰나 마침 디넷웍 지인의 매물로 저렴히 구했습니다.

 

박스는 제법 두껍습니다. 누더기 망토 때문에 그런 것 같네요. 

 

두개의 블라스터로 되어 있는데 의외로 휑한 느낌도 있네요.

 

한정판 스컬에 비해 크기도 커졌고 프로포션도 앞서 마징카이저와 조금 차이가 보입니다. 

 

콕핏에 앉은 해골이 우습다가도 포스가 있어 보입니다. 

 

어깨랑 허리 가동률이 기존 마징카이저보다 좋아진듯 합니다. 

 

로캐토 빤치~

 

 

기존 마징카이저 처럼 팔의 가동을 돕기 위해 가슴 파츠 가동이 됩니다. 

 

스컬은 독특하게 가슴파츠가 브레스트리거라는 권총으로 변하지요. 먼저 중앙의 해골을 빼 내고 

 

연장이 된 총열 파츠로 교환합니다. 

 

쌍권총 액션. 

 

 

 

 

 

망토와 무기. 

 

망토는 앞뒤로 연결이 되어 착용합니다. 

 

망토 하나 걸쳤을 뿐인데 느낌이 다르네요. 

 

아참도(牙斬刀)도 멋지게 나왔고 손잡이는 신축이 가능합니다.  

 

 

 

마징카이저와 함께. 비슷한 듯 다릅니다.

 

얼굴 생김새도 차이가 나구요. 

 

각부 디자인이 조금씩 차이가 납니다. (당연한 얘기...ㅡㅡ)

 

 

 

종아리부는 오히려 심심해졌네요. 

 

확실히 뒤에 나온 녀석이라 떼깔이 좋아 보이네요.^^ 

 

늘어나는 마징가들.

 

 

 

 

 

이제 더 이상 늘어나지 않길 바랄 뿐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