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50915] 센티넬 포리마 업그레드 & 캐산 캐스트 오프?

728x90
반응형

센티넬에서 발매된 포리마. 나와준것만으로도 감사하긴 한데 지금에 와서 보니 뭔가 좀 이상하단 생각을 했습니다.

 

설정상 쫄쫄이 슈트를 입은 것인데 장갑이랑 신발이 흰색인 것에 비해 손목관절이랑 발목관절은 적색으로 재현했습니다.

 

반면 캐산은 올 백색이어서 관절들은 죄다 백색입니다. 캐산의 관절을 포리마에 이식시키면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이식이라기 보단 교환? 어차피 바디가 재활용되었으니 충분히 가능하리라 믿었죠. (바리에이션의 잇점이 여기에서...ㅋ)

 

결국 수고문 끝에 저렴한 캐산을 하나 더 구입했습니다.ㅜㅜ

 

처음 캐산을 구하고 난 뒤 알게 된 사실이지만 포리마 이후 캐산의 관절은 포리마의 관절보단 약간의 개선이 있었습니다만

 

교환하는데 애로사항은 없었습니다.

 

교환 후의 모습은 더욱 그럴싸 하고 관절에 대한 이질감이 덜해진것 같네요.

 

왜 처음부터 이렇게 발매해 주지 않았던건지...ㅡㅡ

 

기존의 포리마.

 

포리마에게 관절을 내어준 캐산의 잉여는 다른 커스텀용으로 쓰여졌습니다.

 

캐산의 마스크 안이 궁금했었는데 이번 기회에 확인하게 되었네요. 역시나 입도 조형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런데 턱. 턱이 너무 깎여 있어서 좀 어색해 보이길래 떼어낸 마스크로 턱받침(?)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한결 보기는 좋네요.

 

 

그리고 또... 포리마때처럼 설정과 좀 다른 부분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목색인데요. 설정은 검정인데 제품은 그냥 백색이죠.

 

 

그래서 도색해 봤습니다. 포인트가 생긴 것 같아서 좋네요.

 

 

 

이번달에 현지에서 발매되는 갓차맨 1호기의 관절도 백색으로 되어 있던데 차후 센티넬에서 개선 좀 해 줬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