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S.H.F.\S.I.C.\Etc.

[151016] FIGHTINGEAR_Gatchaman

728x90
반응형

센티넬 타츠노코 히어로 파이팅 기어 갓챠맨을 어렵사리 구했습니다.

 

조금씩 인지도가 높아졌는지 조금 저렴하다 싶은 곳은 죄다 품절이더군요.

 

규격화된 패키지. 어디까지 나올진 몰라도 모아두면 멋질 것 같네요.

 

걋차맨 로고. 어릴적에 참 많이 그린 것 같아요. 

 

저~ 위 손파츠 하나가 추가 되었습니다. 

 

바디 울궈먹기에 칼라 바리에이숑~ 저 흰색관절 어쩔~

 

가슴 발광. 가슴 로고는 느낌만 살렸습니다. 

 

파이틸 기어의 첫 루즈가 되겠네요. 버드라? 부메랑? 수리검? 좀 귀엽게 생겼어요.

 

덕분에 손파츠 하나가 더 늘었네요. 

 

 

베이스에다 로고를 출력해서 넣어 줬더니 분위기가 사네요. 

 

피곤한 나머지 액션샷은 이게 전부입니다.ㅜㅜ 

 

고글이라 해야 하나? 투명창이 너무 짙어서 얼굴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밑에서 보니 썩 나쁘지 않네요. 

 

짬을 내어 다시 찍어 봐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