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피규어/■ 12 inch

[150923] Hottoys_MMS256-D07_IM_Iron man Mk_III 개봉기

728x90
반응형

추석 이후에나 받을 것 같았던 다이캐스트 마크3가 샵 사장님의 배려로 추석전에 받을 수 있었네요.

나름 스스로에게 보내는 추석 선물이랄까...^^

 

앞서 발매되었던 아이언맨 다이캐스트 포장 방식과 동일합니다.

 

다만 디자인부분에서 차이가 나는데... 카톤 박스에 넣어 버리기 아까울 정도로 멋지네요. 마치 엔딩에 나오는...

 

내부 스티로폼 디자인. 마크42와는 다르게 한줄로 각인되어 있습니다.

 

구성은 뭐 그럭저럭 있을 것은 다 있는 듯 합니다.

 

스크래치 대비해서 포장에도 신경을 제법 썼습니다.

 

상체는 일단 90점까지 줄 수 있겠는데 하체는 좀 아쉽습니다.

 

초반 아이언맨의 고릴라같은 모습은 보이지 않고 어깨도 멋지게 떨어졌네요.

 

구매자의 노동력 착취. 저 드라이버는 있으나마나입니다.

 

라이트 온. 내부 구조가 또 변경이 되었는데 좋은 것 같기도... 나쁜 것 같기도...

 

 

토니의 얼굴도 이젠 헷갈리기 시작합니다. 어느때 얼굴인지 구분이 안가네요.

 

매뉴얼 막장에 나온 그림인데... 저게 사람도 아닌것이... 자기 발에 떨어 뜨리면서 무슨 말을 했을까 생각해 봅니다.

 

간만에 리뷰 포스팅 한번 해야 쓰것네요.

반응형